본문 바로가기
기타

이소라 바라이분다 듣기, 슬픈 명곡

by 게임이야기 2013. 11. 19.

이소라 바라이분다 듣기, 슬픈 명곡

추운 겨울이 시작된 것 같네요.
이럴 때에는 아주 차가운 바람이 부는 날씨가 지속되곤 하는데요
그러다보니 이소라의 노래가 생각나더군요 ㅋㅋ 바로 바람이분다라는 곡이죠.
예전에 나가수 나왔을 때에도 직접 자신이 사회를 보면서 경연까지 했던 이소라의
모습이 기억납니다. 노래가 나올 당시보다 그때의 의자에 앉아서 혼자서 노래를 부는 모습이
아직도 기억에 남네요.



가사 내용을 자세히 보니까
겨울이라기보다는 가을정도로 보여지는데 연인과 헤어진 이후로
느끼는 감정들과 더불어 자신 주변의 자연들 또한 슬픔을 더 가중시키는 듯한
느낌의 가사인 것 같습니다.



일단 노래를 한번 들어봅시다.
유투브에서 가져왔습니다. 조회수가 장난이 아니네요.
2백만 뷰 이상이군요 ㅎㅎ 명곡은 명곡인가봅니다.



이소라 바라이분다 노래이긴 한데
뮤비는 아니구요, 그냥 바람 부는 이미지에 가사만
나오는 영상입니다. 오랜만에 한번 감상해보세요 ㅋㅋ
가사가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서 한번 올려봅니다.



이소라의 바람이 분다 가사






가사를 다닥다닥 붙여서
써가지고 좀 그렇긴 한데 알아서 봐주세요 ㅋㅋㅋ
이 노래는 이소라가 직접 작사하였고 작곡과 편곡은 이승환, 그리고
편곡에서 이병준도 함께 했습니다. 다시 들어도 좋은 노래네요. 여러분들도
오랜만에 이소라의 노래 한번 들어보세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