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와이슈

하연수 아이유 누가 누군지 맞추기 퀴즈

by 게임이야기 2013. 12. 9.

하연수 아이유 누가 누군지 맞추기 퀴즈

아이유와 비슷한 연예인 중에서 
가장 닮았다고 생각하는 배우는 바로 하연수입니다.
그녀에 대해서 간단히 알아보면 90년생으로 아이유보다는 나이가 많으며
소속사는 BH엔터테인먼트에 있습니다. 올해 데뷔한 신인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올해 개봉했던 연애의 온도라는 영화를 통해 데뷔한 영화배우입니다. 최근에는 감자별에서도
출연하면서 많은 분들의 사랑을 받고 있죠?

아이유에 대한 설명은 따로 드리지 않아도 될 것 같습니다.
이지은이 본명으로 가수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국민여동생이라는 별명이 붙을 정도로
뛰어난 노래실력 뿐만 아니라 아주 귀여운 외모를 가지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예쁜남자라는
드라마에 출연하며 활동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이 둘이 정말 닮았더군요.
그래서 오늘은 좀 특별하게 퀴즈 형식으로 글을 작성해볼까 합니다.
근데 맞추기는 꽤 쉬울거에요 ㅋㅋ 하연수 아이유 사진을 랜덤으로 올려드릴텐데
누가 누군지 한번 맞춰보세요.



첫번째 사진입니다. 상당히 즐거워보이는데
이분은 아이유일까요? 아니면 하연수일까요? 정답은
맨 아래쪽에 알려드릴게요.



이 사진은 이미 들켰네요 ㅋㅋ
뒤에 배경을 모자이크 처리해서 올릴걸 그랬습니다.
감자별이 나왔으니 벌써 답 나왔네요. 그래도 아직은 답을
알려드리지 않겠습니다 ㅋㅋㅋ



기타연주에 심취해있는 모습이네요.
기타를 잘치는 아이유의 모습? 아니면 하연수가
기타를 잡고 찍은 모습일까요? 이번 사진은 약간 헷갈릴수도 있겠어요 ㅋ



이번에는 다른 사람들과 함께 찍은 사진입니다.
아역배우보다 얼굴이 더 작은 이 상황은 도대체 ㅋㅋ
여기에 나온 맨 왼쪽의 주인공이 하연수 아이유 중 누구인지 한번 맞춰보세요.



오늘의 마지막 사진입니다.
정말 어려보이는 소녀의 모습처럼 보이는데
어느 잡지에 실린 모습입니다. 마블이라고 스트릿패션 잡지라고 하네요.

그럼 이제 정답을 알려드릴게요.
위에서부터 차례대로 1번이라고 하겠습니다.
정답은 1,4번은 아이유이고 나머지 2, 3, 4번은 하연수입니다.
너무 쉬웠나요? 어쨌든 하연수 아이유 닮은꼴 사진들 퀴즈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도록 할게요. 다음에도 다른 연예인들 비슷한 사람들 있으면
더욱 어렵게 퀴즈를 만들어봐야겠어요 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