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세계에서 가장 웃긴 착시현상

by 게임이야기 2013. 12. 13.

세계에서 가장 웃긴 착시현상

보고도 믿을수가 없는 다양한 사진들 ㅋㅋ
우리의 눈이 잘못된걸까요 아니면 사진이 잘못된 걸까요?
제 생각에는 전자가 맞는 것 같은데 말이죠 ㅋㅋ 그럼 이번시간에는
재미있거나 혹은 신기한 사진들을 알아보도록합시다.

세상에서 가장 웃긴 착시현상은 사람들마다
개인차이가 있을거에요. 아래 사진들은 제 개인적으로 신기했거나
재미있었던 착시현상 사진들을 가져온거니까 그점 미리 알아두시길 바랄게요 ㅋㅋ




축구선수가 심판의 판단에 대해 불만이 많았는지
항의를 하기 시작합니다. 그런데 불만이 너무 많이 쌓였었나요?
팔뚝이 엄청 길어졌네요. 심판이 깜짝 놀랐겠습니다 ㅋㅋ



한예슬이 검은색 정장을 입고있네요?
자세히보니 와인색 옷을 입고있는분이 한예슬이군요 ㅋㅋ
얼굴을 저렇게 겹쳐놓으니까 언뜻보기에는 정말 헷갈리네요 ㅋㅋㅋ



이건 뭔가 분위기 있어보이는 사진입니다.
세계에서 가장 웃긴 착시현상 이미지와는 다소 거리가 있지만
그래도 나름 신기해서 하나 올려봅니다. 그림인지 사진인지 아니면 사진을 수정한건지 모르겠지만
정말 묘하게도 나뭇가지들을 전체적으로 잘 보면 아이가 웅크리고있는 모습을 볼수 있어요.
신기하네요. 저기 서있는 연인들도 저 사실을 알고 있을까요?



그리고 이번에는 원근감에 익숙해져있는
우리들을 착각하게 만드는 그림입니다. 아마 이런 종류는
많이 보셨을거에요. 세명은 모두 같은 크기의 군인이지만 가장 멀리있는
한명이 제일 크게 보이는 착각을 일으키게 합니다.



포토샵이냐구요? 아닙니다. 이 선수의 머리는
숙여져있기때문에 사진상으로는 안보입니다. 다만 헬멧이 벗겨지는 찰나에
찍히는바람에 이렇게 유령얼굴처럼 나왔네요. 이건 데드볼인가요? 어떤 상황이었는지
궁금합니다.



세명이 공처럼 생긴 의자에 앉아있네요.
근데 뭔가 이상합니다. 가장 왼쪽에 있는사람은 왜이리 낮은 의자에
앉아있는 걸까요? 알고보니 의자에 앉아있는 것이 아니라 바닥에 앉아있는건데
엉덩이가 너무 커서 착각을 일으키네요 ㅋㅋㅋㅋㅋㅋ 세계에서 가장 웃긴 착시현상 중 하나로
꼽을만큼 재미있는 사진입니다. 살좀 빼셔야겠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