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와이슈

휘성 거미 재결합 소식은 그냥 루머인듯

by 게임이야기 2013. 12. 14.

휘성 거미 재결합 소식은 그냥 루머인듯

얼마 전에 히든싱어에 휘성이 나왔었습니다.
내로라하는 실력의 모창자들이 등장하여 듣는 사람들을
헷갈리게 만들었지만 결국에는 최종 우승을 거머쥐며 다시한번 원조가수의
목소리를 살렸습니다.

근데 히든싱어를 보다보면 진짜가수를 찾기위한
방청객들도 있지만 맨 앞자리에 앉아있는 연예인 게스트들도 있습니다.
그날 그 자리에는 거미도 자리를 함께했는데요 그 영향때문인지는 몰라도
인터넷 상에는 휘성과 거미의 연애사실에 대하여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은 듯합니다.




정확한 정보는 확신할 수 없지만
둘이 연인사이였다는 것은 맞다고 보여집니다. 아마도 둘다 데뷔 전에 사귀었었는데
휘성이 먼저 데뷔를 했고, 데뷔 후 얼마 지나지 않아 거미또한 가수가 됩니다. 서로 바쁘다보니
관계가 소홀해져 자연스럽게 헤어졌다는 이야기가 있네요. 데뷔 연도를 보면 휘성이 2002년도,
그리고 거미가 2003년도로 그당시에는 같은 소속사에 있었다고 합니다. 현재는 서로 다른 소속사로
표기되어있네요.



히든싱어에서도 확인했듯이 휘성이 출연하는 프로그램에
게스트로 나올 정도로 거미와는 현재 친구사이가 되어있는 듯합니다.
이렇게 쿨한 사이를 부러워하는 네티즌분들도 많이 있었는데요, 사람 사이는
서로 나빠져봤자 좋을건 없다고 봅니다 ㅋㅋ



그리고 이건 여담인데
오는 12월 31일에는 8년만에 듀엣으로 콘서트를 연다고 하네요.
장소는 서울 코엑스로 알앤비 듀오의 휘성 거미 재결합을 기념하기 위한 공연으로
오랜 친구간의 조화로운 음악을 들려줄 예정이라고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