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플래시

플래시 마리오 게임

by 게임이야기 2020. 6. 15.




예전에 패미콤 오락기로 플레이했던 슈퍼마리오 게임을

이제는 컴퓨터로 플래시 마리오 게임 형태로 즐길 수 있습니다.

상세 버전은 크로스오버 버전인데요, 필요에 따라서 주인공 캐릭터를

다른 캐릭터로 바꿀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마리오를 포함하여 총 6명의 캐릭터들이 대기하고 있는데요,

제가 알고있는 인물도 있고 모르는 인물도 있네요. 여러분들이 원하는 캐릭터를

선택하시면 되지만 저는 원래의 주인공이었던 마리오를 골라보도록 하겠습니다.



조종키에 대한 안내도 드려야겠죠?

키보드에 있는 화살표 방향키를 활용하여 무빙을 할 수 있고

Z키를 눌러서 점프를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X버튼으로는 달리기를 하거나

공격을 할 수 있어요. 달리기를 할때에는 X단추를 누른 상태에서 움직이면 됩니다.



제가 플레이했던 장면의 일부를 찍어서

올려보았습니다. 마리오가 버섯을 먹기 전 모습인데요,

버섯을 먹으면 덩치가 커지고 적에게 당해도 곧바로 죽지 않습니다.

그리고 꽃 아이템을 먹으면 원거리 공격도 할 수 있습니다.



1스테이지의 마지막 부분인데요

깃발의 어느위치에 올라가느냐에 따라서 획득할 수 있는

점수가 달라집니다. 저는 2000점을 획득하고 있네요. 최고점이 5천점으로

알고있습니다. 그럼 플래시 마리오 게임의 나머지 스테이지들도 재미나게 해보시구요

저는 이만 물러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