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플래시

풍선타워디펜스2

by 게임이야기 2020. 7. 22.




풍타디 또는 원숭이타워디펜스라고도 불리는 게임을

이번시간에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아시는 분들을 알겠지만

버전이 다양하게 있습니다. 그중에서 풍선타워디펜스2 버전으로 올려보았으며

오늘도 제 블로그에서 즐거운 시간 보내시기 바라겠습니다.



시작하기 전에 난이도 선택을 해주셔야 합니다. 

이지, 미디엄, 하드 이렇게 세가지 등급이 있으며 여러분들의 실력에 맞춰서

골라주시면 될 것 같네요. 저는 가장 어려운 하드를 선택하여 플레이 해보았습니다.



초반에 주어지는 자금이 어느정도 있습니다.

그걸 사용하여 풍선들을 터뜨릴 수 있는 타워를 배치시킬 수 있는데요

타워라고 하기에는 뭔가 살아있는 원숭이 같아서 생물이라는 단어를 써야될 것

같기도 하네요. 어쨌든 처음에 원숭이를 두마리까지 배치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Start Round 버튼을 눌러서 시작하시면 되겠습니다.

저는 어디가 입구이고 어디가 출구인지 몰라서 그냥 교차로와 커브구간에다가

원숭이를 배치해보았는데요, Hard모드라서 그런지 풍선들이 두 곳에서 등장하더군요.



다른 버전에서는 특정 스테이지를 클리어하면

새로운 타워가 오픈되거나 하는데 풍선타워디펜스2 버전에서는

그런건 없는 것 같네요. 또한 풍선의 색상에 따라서 맷집이 다르기때문에

어떤 컬러가 어느정도의 체력을 가지고있는지 파악해두면 좋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