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와이슈

심심해닷컴 운명의 전화번호

by 게임이야기 2014. 1. 25.

제 친구중에서 할거 없으면 심심해닷컴에 들아가서
이것저것 신기한 테스트를 하는 것을 즐겨하는 애가 있었습니다.
오랜만에 생각이 나서 지금도 운영되고 있나 찾아봤더니 사이트가 있더군요.
저도 재미난 테스트를 하나 해봤습니다.

일명 심심해닷컴 운명의 전화번호라고 하여
내 이름을 입력하면 내 인연의 번호를 알려주는 테스트였는데요
그냥 재미로 하는 거지만 은근히 기대는 되더군요 ㅋㅋㅋ



심심해닷컴 : http://www.simsimhe.com/



들어가면 각종 재미난 테스트 들을 해볼 수 있습니다.
애인이 생길 확률, 나와 어울리는 노래, 전생테스트 등 심심풀이로 해볼 수 있는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검색어에 전화번호 라고 입력하면
검색결과에 몇가지 테스트들이 나옵니다.
당신을 정말로 사랑해줄 사람의 전화번호 뒷자리 알아보는 테스트와
내 이상형의 전화번호 테스트를 직접 해봤습니다.



비어있는 칸에 이름을 입력하고 시작하기
버튼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제 이름이 김태희는 아니지만 혹시라도
김태희의 운명의 남자의 전화번호가 어떻게 되나 궁금해서 한번 입력해봤습니다 ㅋㅋ



심심해닷컴 운명의 전화번호 결과를 보니 일단 제 번호는 아니네요 ㅋㅋ
김태희의 운명의 사람의 전화번호 뒷자리는 1303으로 나옵니다.
근데 이건 어차피 재미로 하는 거니까 그냥 웃고 넘어가도 될 것 같네요 ㅎㅎ



이번에는 번호 전체가 나오는
이상형의 전화번호 테스트를 해보았습니다.
이름은 아까와 동일하게 입력을 해보았는데요, 과연 결과가 어떻게 나올까요?



전체 번호에서는 완전 다른 번호가 나왔네요 ㅋㅋ
아까는 1303 이었는데 이번에는 7471 번호가 나왔습니다.
어차피 재미로 보는 거니까 심심풀이로 즐겨주세요 ㅎㅎ 그리고 심심해닷컴 운명의 전화번호 외에도
다른 테스트들도 많은데 심심할때 한번씩 해보면 재밌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