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와이슈

변호인 임시완 고문 장면 어떻길래..

by 게임이야기 2014. 2. 1.

보통은 영화 제목을 먼저 알고난 다음
출연진들을 알게 되는데, 저는 이번에 변호인 임시완 고문 장면이라고 하여 
인터넷에 떠도는 검색어를 통해 변호인이라는 영화를 알게되었습니다.

이 영화는 작년 12월 18일에 개봉한 영화로
송강호, 김희애, 시완, 오달수, 곽도원 등의 배우들이 출연하는
영화입니다. 스토리가 궁금해서 인터넷 검색으로 슬쩍 훑어보았는데
이게 고 노무현대통령의 실화를 바탕으로 만들어진 것이라고 하네요.



스토리를 대충 읽어보니까
권력을 이용하여 힘없는 억울한 사람들을 괴롭히는 내용이더군요. 이걸 보는 순간
예전에 보았던 공공의적 이라는 영화가 떠올랐습니다. 자신의 잘못이나 정의를 반한다는 측면에서 
돈이나 권력을 이용하는 부조리한 사회현실을 비판했던 점에서 유사점이 있다고 생각하네요.

그런데 변호인 임시완 고문 장면이 상당히
잔인한가봅니다. 관람 등급을 보니 15세로 되어있긴 한데
생각보다는 끔찍했나본데요 그렇기때문에 인터넷에서도 화제가 되고있나봅니다.



변호인에 대한 대략적인
스토리를 미리 확인해보시려면 아래 동영상 링크를 참고하세요 ㅎㅎ



변호인 줄거리 유투브 영상 : http://youtu.be/8ZRm8QiySqY





영화를 소개하는 프로그램인 듯한데
채널의 정확한 제목은 모르겠습니다. 어쨌든 영상은 1080pHD 화질까지 보는 것이
가능하고 변호인의 처음과 끝까지 대략적인 스토리를 영상으로 간략히 확인해볼 수 있습니다.



그런데 변호인 임시완 고문 장면은 이미지든
영상이든 찾기가 어렵더군요. 그 장면을 보려면 직접 영화관에 가거나
다운받아서 컴퓨터로 보는 방법밖에는 없을 것 같습니다. 근데 영화 스토리도 좋고
평점도 좋은 편이라서 저도 나중에 한번 봐야겠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