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와이슈

감자튀김송

by 게임이야기 2014. 2. 4.

오늘 유투브에서 이것저것 영상들을 보는데
제가 뭘 타고 들어갔는지도 기억이 안나지만 감자튀김송 이라는 것을
보게 되었습니다. 약 2분이 넘도록 그림 영상과 노래가 나오는데 정말 다른 건 없고
오로지 감자튀김을 주제로 그렇게 재미난 동영상을 만들어냈다는 것이
정말 신기하더군요 ㅋㅋ

긴말 할 것 없이
유투브에서 영상을 직접 가져왔습니다.
여러분들도 한번 감상해보세요. 은근히 중독성이 있습니다.



돌카스라는 분이 만든 건가요?
처음에 시작할때 돌카스라는 문자와, 노래 제목으로 추정되는
나는 감자튀김을 좋아해 라는 문구가 나옵니다. 그 오른쪽 밑에는 시작이라는 글씨도 있는데
어차피 영상이라 자동으로 재생됩니다 ㅋㅋ



근데 솔직히 감자튀김이 맛은 있습니다 ㅋㅋ
맥도날드나 롯데리아 중에서는 지금 당장은 그 맛들의 차이가
기억이 안나는데 어차피 감자를 튀기는 거라서 맛은 비슷할 거라고 봅니다 ㅎㅎㅎ



롯데리아를 표현하려고 한 것 같은데
왜 가게에는 맥도날드 마크인 m 이 쓰여져있는지 모르겠네요 ㅋㅋ
저도 처음에 감자튀김송 영상을 언뜻 봤다가 속을 뻔했습니다.



카운터로 들어가보니 이나 라는 사람이 주문을 받습니다.
이나의 목소리는 여자같은데 돌카스와 친분이 있는 사이인가 봅니다.
그러니까 영상 사이에 이름을 넣은 거겠죠?



감자튀김송에서 돌카스는 로또리아에 들아가서
오로지 감자튀김만을 주문합니다 ㅋㅋ 저는 햄버거 집에가서
저렇게 시켜본 적이 없어서 모르겠는데, 정말로 저 튀김만 주문이 가능한가요?
갑자기 궁금증이 생기네요 ㅋㅋㅋ



남자는 점점 그 맛에 중독되고 맙니다 ㅋㅋ
아침에도 갔다가 점심에 또가고, 마지막으로 저녁때에도
매장에 들어가서 감자튀김만을 찾으니까 이나가 결국 폭발하고 말았습니다.



마지막 피날레는 이나가 돌카스를
발로 차버리면서 폭발 가창력을 선보이며
감자튀김송 동영상이 끝을 맺습니다 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