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와이슈

아육대 백현 시비

by 게임이야기 2014. 2. 7.

지난 1월 말에 설 특집으로 아육대를
방송했었습니다. 총 2부작으로 수많은 아이돌들이 나와서
양궁이나 육상, 풋살 등 다양한 종목으로 대회를 했는데요 꼭 이런거 있고나면
누군가 찍은 영상을 보고 아이돌 이름을 들먹이며 이랬느니 저랬느니 하는 이야기들이
많이 있습니다.

인터넷으로 검색만 해보아도 그 답이 나오는데요
특히 요즘 대세라는 엑소같은 경우는 화제를 몰고다니는 연예인들 중 하나입니다.
이번에 화제가 되었던 내용들 중 하나가 바로 아육대 백현 시비 관련인데요, 그냥 말로만 소문을 듣는 것보다는
실제로 영상을 보시고 판단을 하는 것이 가장 정확하다고 봅니다 ㅎㅎ
마침 유투브에 있길래 올려봅니다.



위 영상을 직접 보시던지
아니면 유투브 가셔서 검색해서 찾아보셔도 됩니다.
근데 제가보기에는 아무리 봐도 서로 장난치는 것처럼 보입니다.



이 영상은 아마도 팬이 찍은
개인적인 동영상인 것 같은데, 처음에 백현이 운동장에서
뛰어다닙니다.



그리고 거의 마지막 부분에서
앉아있는 수호에게 다가와 발길질을 하는 모습이 나오는데요,
이런 부분에서 아육대 백현 시비 루머가 좋지 않게 난 것도 같은데
여기서는 직접 찬 것이 아니라 옆부분 허공에다가 찬 겁니다.



그리고 옆에서 계속 백현이 장난을 걸자
수호도 거기에 응하면서 대결 자세를 취합니다. 그리고는
영상이 끝이납니다. 영상을 보시면 그냥 단순한 장난임을 알 수 있습니다.
그런데 입소문이 무섭다고 루머가 이상하게 나거나 과장되어 퍼지는 경우가 있는 것 같습니다ㅋㅋ
어쨌든 아육대 백현 시비 문제는 단순한 장난으로 결론을 내렸어요 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