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와이슈

소희 시우민 사진, 시우민 소희 닮은꼴

by 게임이야기 2014. 2. 10.

한 이틀간 포스팅을 못했는데
점점 글쓰기가 귀찮아지네요 ㅋㅋ 블로그의 주제를 잃어가는 것 같기도 하고,
조만간 하나의 주제를 제대로 정해서 잡블로그로부터의 탈출을 시도해야겠어요 ㅎㅎ

이번 포스팅은 소희 시우민 관련해서
시우민 소희 닮은꼴 사진들을 몇장 알아보려고 합니다.
각각의 닮은 사람들을 보는것이 아니라 이 둘이 서로 비슷하게 생겼다는 것이죠 ㅋㅋ
긴말 할것 없이 직접 비교사진들을 보시죠.



하얀 피부에 큰 눈, 그리고
도톰한 입술까지 비슷하게 생겼네요.
그런데 소희는 뭔가 좀 얼빵한 표정의 매력이 있고,
시우민같은 경우는 눈쏘리가 좀더 날카로워서 그런지 야무지게 생겼네요 ㅋㅋ



이번 시우민 사진은 약간 나얼 느낌도 나고
시아준수 느낌도 납니다. 소희는 눈을 아주 크게 뜨고 찍었는데
풍선을 불고있는 모습이 귀엽습니다 ㅋㅋ 이번에 올린 소희 시우민 두개의 사진이
처음 올렸던 것들보다 더 닮은 것 같네요 ㅎㅎㅎ



그리고 왼쪽을 응시하는 사진 각각을
하나씩 준비해봤습니다. 소희가 머리를 짧게 자르거나
시우민이 길게 늘어뜨려보면 시우민 소희 닮은꼴 모습이
꽤 유사하게 나올 듯하네요 ㅋ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