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블로그 주제를 하나로 정해볼까 합니다

by 게임이야기 2014. 2. 22.

요즘들어 일주일 넘게 블로그에 글 작성을 안했네요 ㅋㅋ
수개월 동안은 거의 매일같이 포스팅을 했었는데, 그동안 주제도 여러번 바뀌었었고
지금은 잡블로그가 되어있는 상태죠 ㅋㅋㅋ 그러다보니 어떤 글을 써야할 지도 모르겠고
하루 이틀 거르다보니 그게 일주일이 넘는 공백이 되어버렸습니다.

초창기에는 여러가지 과학정보에 대한 주제를 다루었었고,
그 이후에는 게임과 관련된 경험과 팁들을 작성했었습니다. 그 다음에는
연예계 소식이라든지 이슈에 대한 내용들도 써봤고 가장 최근 들어서는 생활정보에 관한
이야기들로 블로그를 채워나갔습니다.



방문자는 보통 2천~3천명 사이로 왔다갔다 했는데
일주일 넘게 글을 작성하지 않았더라도 2천명 이상은 들어오네요 ㅋㅋ
어쨌든 앞으로는 주제를 하나 정해서 꾸준히 운영해볼 생각입니다. 지금 제 블로그 이름이
게임이야기이기도 하고, 직접 게임을 한 후 글을 작성해볼 수 있는 플래시게임 관련 주제로
운영해볼까 하는데요 하루에 하나씩 게임도 즐기면서 쓰는 글이기 때문에 포스팅하는 재미도
더할 것 같습니다.



오랜만에 블로그에 글 쓰려니
갑자기 할 말이 생각이 안나네요 ㅋㅋ 오늘은 다소 글이 짧지만
앞으로는 더욱 꾸준히 운영하는 모습 보일테니 제 블로그 찾아주시는 많은 분들께
감사드리고 앞으로도 자주 방문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