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흑건백건 피아노 정말 치고싶어지네요

by 게임이야기 2013. 9. 7.

매일매일 포스팅을 했더니
하루 방문자수가 나름 만족할 만큼 늘었습니다.
게임 이야기에 대한 내용을 많이 포스팅해서 주말에는 사람들이 더
오는 것 같고, 평일에도 요즘은 꾸준히 천명 이상 들어오고 있네요.

그런 의미에서 오늘은 게임포스팅을 잠시 접어두고
뻘글이나 하나 작성해야겠어요 ㅋㅋㅋ 인터넷 돌다가
우연히 유투브 영상을 봤는데 어디선가 낮익은 피아노연주를 하는
영상이 있길래 한번 올려봅니다.



쇼팽의 음악이라고 하는데
제목이 흑건이라는 곳도 있고 백건이라는 곳도 있고
흑건백건이라는 데도 있는데 제목이 헷갈려서 정확히 뭔지 모르겠습니다 ㅋㅋ

이 음악은 영화 말할수없는 비밀에서
피아노배틀을 할 때 나왔던 음악인데요 정말 빠르기도 하고
대단하기도 합니다. 이 여성분처럼 잘 치려면 얼마나 걸릴까요?

저는 피아노 완전 초보라 아무것도 모르는데
딱 이곡을 목표로 하고 연습하면 그래도 몇달은 걸리겠죠? ㅋㅋ
올 겨울에는 피아노 학원이라도 끊어보고싶은 욕망이 생기네요.
어쨌든 아주 잘 들었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