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59쌀피자 배달 될까? 직접 전화해봤습니다

by 게임이야기 2013. 12. 17.

유명 메이커를 가진 피자가게,
예를들면 도미노라든지 피자헛이나 미스터피자 등 사이드메뉴도 많고
종류도 다양하고 맛있다는 장점이 있지만 가격이 비싸다는 치명적인 단점이 있습니다 ㅋㅋ
요즘은 저렴하면서도 맛있는 피자전문점도 많이들 생겨나고 있는데요 그중 하나가 바로
59쌀피자가 아닐까요?

직접 매장에 가서 사먹었던 적이 저도
몇번 있었는데 맛도 괜찮고 가격도 저렴해서 나름 만족스러웠습니다.
근데 이걸 배달로 시켜본지가 꽤 오래되어서 집까지 공짜로 59쌀피자 배달이 되는지 아니면
배달료를 별도로 지불해야되는지 궁금증이 생겼습니다.
마침 저희집에 메뉴표가 있길래 사진으로 찍었습니다.




피자 종류와 가격이 나와있구요
맨 밑에는 지점과 전화번호가 나와있었는데 그 부분은 제가 가렸습니다.
그리고 아래에서 약간 위엣부분에 보시면 포장판매전문점이라고 나와있고 배달주문시에는
1000원을 받는다고 쓰여있습니다. 3판 이상은 무료로 배달해준다고 하네요.

궁금한 마음에 그곳에 써져있는
전화번호로 직접 문의를 해봤습니다.
저는 뜻밖의 대답을 들을 수 있었는데요...
배달을 시켜도 배달료를 안받는다고 하네요. 1000원 추가는 뭐냐고 물었더니
카드결제할 경우 그렇게 받는다고 합니다. 그래서 다시한번 물었더니 집에서 메뉴판을 보고
전화로 주문을 하더라도 현금으로 할 경우에는 배달 비용을 별도로 안받는다고 합니다.



근데 이건 제가 사는 지역의 그 지점만 해당되는 경우일 수도 있어요.
각각의 가게마다 영업하는 방식이 다를 수 있는거니까요 ㅋㅋ 혹시 몰라서
인터넷의 다른 분들의 글을 보았는데 배달이 안된다는 분들도 있었고, 배달료를 받는다는 분들도 있었고,
저처럼 무료로 해준다는 분들도 있네요. 이런 의견들을 통틀어 생각해볼때 아마도 각 지점마다
운영하는 방식이 조금씩 다른가봅니다.



제가 어제 작성했던 죠스떡볶이 관련글 같은 경우도
체인점들이 많긴하지만 모두가 같은 방식으로 운영하지는 않았었죠.
오픈시간과 클로즈 시간이 제각각이었던 것을 생각해보시면 될 것 같네요 ㅋㅋ
59쌀피자 배달에 대한 궁금증이 풀리셨나요? 어쨌든 요즘같은 불경기에 패스트푸드도 저렴하고
맛있는 음식을 먹는것도 알뜰하게 생활할 수 있는 방법인 것 같군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