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덱스는 미국의 운송업체로, 페더럴 익스프레스의 약자이며 정식 명칭은 페덱스 주식회사입니다. 저는 오래전에 한번 페덱스 택배를 받아본적이 있는데요, 받았다기보다는 직접 영업소에 가서 수령해왔었습니다. 그당시에 심부름으로 다녀온건데 뭔가 해외에서 배송된 택배를 직접 받으러 가니까 좀 신기하기도 했었습니다. 오늘은 FedEx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알아보았습니다.
궁금하거나 문의하고자하는 내용이 있다며 전화로 연결하여 물어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우선은 페덱스 홈페이지 주소를 찾아서 접속하겠습니다. 포털이나 검색엔진 등을 활용하여 검색하시면 바로가기를 통할 수 있으며, 메인화면 상단에 있는 [고객지원] 메뉴를 눌러서 [FEDEX에 문의] 항목을 선택합니다.
고객서비스 전화번호부터 보겠습니다. 일반문의와 해외문의 전화번호로 구분되어 있으며, 영업시간은 평일 08시부터 20시까지이고 토요일은 08시부터 16시까지입니다.
일요일은 휴무이지만, 일요일을 제외한 공휴일에는 09시부터 13시까지 문의할 수 있습니다. 일반문의 전용 이메일도 준비되어 있으니 참고하세요.
다음은 기술지원을 보겠습니다. FedEx 자동발송서비스 및 솔루션에 대한 기술문의 전화번호가 안내되어 있습니다. 영업시간은 평일 08시부터 19시까지이고, 토요일은 08시부터 13시까지이며 한국어를 지원합니다. 이메일 문의는 365일 24시간 가능하며 영어를 지원합니다.
마지막으로는 클레임 제기를 보겠습니다. 발송물 유실이나 손상에 대한 배상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문서를 작성하여 팩스 또는 이메일로 발송할 수 있습니다. 클레임 양식의 경우 PDF로 되어있으며, 어도비 아크로벳 리더 다운로드를 위한 링크도 제공합니다. 그럼 FedEx 고객센터 전화번호 안내를 여기서 마치도록 하구요, 여러분들도 용건에 따라서 잘 문의해보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