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대략 한두달 전쯤에 친구에게 애플펜슬을 선물했었습니다. 근데 그친구가 애플 학생할인 페이지에서 구매하면 할인된 가격으로 살 수 있다고해서 해당 페이지에 접속하여 구매했는데요, 별도로 인증을 하거나 하지는 않았습니다. 이메일로 뭔가 보낸다고는 하는데 제가 메일확인도 자주 안해서 그냥 방치했더니 별 문제는 없는 것 같습니다.
원래는 정식대로 애플 학생할인 인증 절차를 거쳐서 제대로 구매하는것이 맞지만, 혹시나 해서 그냥 구매를 해봤는데 결제가 완료되고 배송까지 제대로 돼서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었습니다.
근데 애플의 모든 제품에 대하여 이렇게 인증절차가 허술한지는 모르겠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제 경험 그대로를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애플 교육특가 및 학생할인 페이지에 접속합니다.
화면 상단 우측에 있는 돋보기 모양 버튼을 눌러서 원하는 제품을 검색할 수 있습니다. 저는 apple pencil이라고 검색했고 2세대를 구매했습니다. 2세대 애플펜슬은 무선으로 충전되고 당신의 터치에 반응한다는 설명이 적혀있습니다. 그대신 1세대보다는 가격이 비쌉니다.
상세페이지로 들어가보시면 2세대의 가격이 165000원이라고 표시되어 있습니다. 제공하는 여러가지 기능들도 안내되어 있는데요, 호환기기를 잘 확인해야 합니다. [구입하기] 버튼을 누르시면 또다른 페이지로 이동됩니다. 좀전에는 165000원이었던것이 152000원으로 바뀌어 있습니다.
[장바구니에 담기] 버튼을 눌러서 주소 및 결제정보 등을 입력하고 결제하시면 됩니다. 필요에 따라서 각인도 새길 수 있는데요, 어차피 무료라서 기왕이면 각인을 새기는것이 좋다고 생각합니다. 결제를 하는 과정에서 애플 학생할인 인증을 위한 이메일 입력을 했던것 같은데, 그냥 메일만 입력하고 결제를 하니까 배송까지 잘 되더군요. 어쨌든 이렇게해서 조금이라도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었구요, 아까도 말씀드렸던 것처럼 애플의 모든 제품에 대하여 적용이 되는지는 모르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