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소에 CJ택배 이용하시는 분들 정말 많을 것 같은데요, 저역시도 인터넷으로 상품주문을 하면 대부분 저 택배사를 통하여 배송을 해주더군요. 이번시간에는 CJ GLS 택배조회하는 방법을 준비해보았는데요, 현재 주문해놓은 물품이 있다면 어디쯤 오고있는지 직접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먼저 웹검색을 활용하여 CJ 대한통운 또는 CJ 로지스틱스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홈 화면에 있는 택배조회 메뉴를 이용해도 되고 아니면 상단 우측에 있는 전체메뉴를 선택하여 [조회/예약] 메뉴에 있는 택배조회 항목을 눌러주셔도 됩니다.
CJ 대한통운 어플을 활용하여 택배 서비스를 더욱 쉽게 이용할 수 있다고 하는데요, 그러기 위해서는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를 해야하고 휴대폰번호를 입력하여 SMS를 받을 수 있습니다.
또는 QR코드 스캔을 활용하여 이용할수도 있어요. 어플활용팁은 이정도로만 설명을 마치도록 하구요, 다음은 택배 고객센터 안내를 보겠습니다.
상담이 가능한 운영시간은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09시~18시이고, 토요일은 09시~13시입니다. 상품의 파손이나 변질에 의한 택배 사고 접수는 일대일 문의를 통하여 직접 하실 수 있습니다. 앱을 활용해서 무인락커 예약 서비스를 이용하시면 언제 어디서든 편리하게 택배 발송 예약을 할 수 있다고 하네요.
저는 현재 주문해놓은 물품은 없지만 그래도 임의로 송장번호를 입력하여 CJ GLS 택배조회를 해보았습니다. 0부터 9까지를 순서대로 입력해보았는데 역시 조회결과는 없네요. 보여주는 정보는 운송장번호, 보내는분, 받는분, 상품정보, 수량, 상품의 현재 위치입니다. 운송장 번호로 캐시백 포인트도 적립할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