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와이슈

심심해닷컴 이름궁합

by 게임이야기 2014. 2. 5.

심심풀이로 해볼수 있는 여러가지 테스트를
해보고 싶으시다면 심심해닷컴을 놀러가보세요 ㅋㅋ
여러가지 재미난 것들을 해볼 수 있을겁니다. 오늘은 심심해닷컴 이름궁합 보는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사이트를 타고 들어가서
검색을 해보거나 직접 찾아봐도 되겠지만
해당 페이지 링크를 직접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심심해닷컴 이름궁합 페이지 접속 : http://www.simsimhe.com/bbs/?bo_table=test&wr_id=5&page=2



자기 이름과 자신의 애인이라든지
여친, 배우자, 좋아하는 사람 등 등... 궁합을 보고자 하는 사람의 이름을
써넣습니다. 궁합보기 버튼을 눌러주세요.



여기에다가 제 이름을 넣고 보기는 좀 그러니까
연예인 부부 한쌍의 이름을 각각 써보도록 하겠습니다. 권상우와 손태영은
08년도에 결혼식을 올려서 아이도 낳고 아주 행복하게 살고 있다고 알고있습니다.
그렇다면 이 둘의 궁합을 한번 볼까요?



조금 기대를 했었는데
35%로 좀 저조하게 나왔네요 ㅋㅋ 근데 어떤 기준으로 계산되나 봤더니
고작 이름의 획수로 따지는 것이었습니다. 어차피 재미로 보는거니까
궁합이 낮게 나오더라도 너무 크게 신경쓸 필요는 없을거에요 ㅋㅋ

근데 한가지 특이한 점은
심심해닷컴 이름궁합 결과는 누구를 먼저 쓰느냐에 따라 궁합의 정도가 달라질 수 있다는 건데요,
한번 시험삼아 이 둘을 바꿔서 써보기로 했습니다.



이번에는 손태영을 먼저 쓰고
권상우를 상대이름으로 해서 궁합을 보겠습니다.
과연 어떻게 나올까요??



조금 전 결과보다는 좀 낫네요 ㅋㅋ
재미로 보는 것이긴 하지만, 사랑하는 사람과 자신을 집어넣었을때
결과가 높게 나오면 괜히 기분 좋아질 겁니다 ㅋ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