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매일티비 (구 착한티비)

by 게임이야기 2021. 6. 16.

실시간 TV를 무료로 시청할 수 있도록 해주는 어플리케이션이 있습니다. 얼마 전까지만 하더라도 앱 이름이 착한티비였던 것 같은데, 최근에 검색을 해보면 매일티비가 뜹니다. 이게 동일한 어플인지 처음에는 좀 헷갈렸는데, 리뷰를 보니까 다른 사람들도 이름이 바뀌었다고 하더군요.

 

구글 Play 스토어에 접속해서 해당 어플리케이션을 찾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화면 상단에 있는 검색창에다가 위의 그림처럼 키워드를 잡고 검색하시면 원하는 어플을 찾을 수 있습니다. 다만 좀전에 말씀드렸던 것처럼 이전의 이름과 현재의 이름에 차이가 있으니 혼동 없으시기 바라겠습니다.

 

실시간으로 무료 TV시청을 할 수 있고 지상파, 종편, 케이블방송을 지원합니다. 전체이용가이며 광고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안드로이드 폰에서 검색하여 설치 후




다운받으면 되겠죠? 빠르고 간편하게 휴대폰으로 시청이 가능하며, 즐겨찾기와 마이채널을 활용하여 자주가는 채널을 등록해서 시청할 수 있습니다.

 

시청중에 왼쪽화면을 터치하면 밝기조정이 가능하며, 위로 올리면 밝아지고 아래로 내리면 어두워집니다. 시청중에 우측화면을 터치하면 음량조정이 가능하며, 위로 올리면 소리가 커지고 아래로 내리면 작아집니다. 주의사항으로는 실시간 HD 방송이기때문에 와이파이 환경에서 시청을 권장하고 있네요. LTE를 쓰다보면 데이터를 많이 소진할 것 같습니다.

 

변경사항은 앱 최적화와 일부 링크 오류 수정입니다. 추가정보에는 업데이트 날짜, 크기, 설치 수, 현재 버전, 필요한 안드로이드 버전, 콘텐츠 등급, 권한, 신고, 제공, 개발자 정보가 나와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