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도시가스는 에너지 전문기업 SK E&S 계열의 도시가스 공급업체입니다. 1981년에 설립되어 일본국대판가스엔지니어링과 기술제휴를 맺으며 사업을 시작했습니다. 이후 1998년 11월 SK에 편입되어 SK그룹의 계열사가 되었습니다. 부산광역시 전체에 독점적으로 도시가스 공급을 하고있고, 이외에도 CNG충전이나 소형열병합 및 에너지진단과 같은 사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부산도시가스 고객센터 전화번호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하는데요, 홈페이지에 접속하시면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전화번호가 작은 글씨로 적혀있어서 찾지 못하시는 분들을 위하여 이미지로 올려봅니다.
전화번호와 이메일주소를 빨간줄로 표시했으니 참고해보세요. 그리고 [우리동네 서비스센터 찾기] 아이콘을 눌러서 여러분들과 가까이에 있는 센터를 찾고, 해당 센터에 대한 정보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지역서비스센터는 고객의 안전과 편의를 위하여 관할 지역내의 도시가스 관련업무를 대행하는 곳입니다. 주요업무는 일반관리업무와 가스사용시설 안전관리 대행업무로 구분되어 있는데요, 각각에 대한 세부업무에 대해서도 안내하고 있습니다.
고객의 방문요청, 이사시 도시가스 연결, 공급해지 및 재연결 등의 서비스는 해당 지역의 서비스센터에서 제공하고 있으며 수수료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수수료 항목은 재료비, 시공비, 출장비, 공급중지 해지 수수료가 있으며 고객이 요구하는 서비스 종류나 현장의 상황에 따라서 요금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자세한 서비스요금에 대한 정보는 관리구역별 해당 서비스센터에 문의해주세요.
근무시간은 요금 및 일반문의, 각종 신청상담 업무의 경우 오전9시부터 오후6시까지입니다. 전출입, 기구교체, 방문요청 업무 역시 오전9시~오후6시까지이며 토요일과 공휴일 및 서비스센터 상황에 따라 근무시간에 변동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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