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에서 제공하는 블루링크 서비스를 이용하면, 차량을 더욱 편리하고 스마트하게 관리할 수 있습니다. 기아에는 커넥트라는 서비스로 제공하는데요, 어쨌든 오늘은 블루링크 고객센터에 대한 안내를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홈, 멤버십&차량관리, 블루링크, 고객지원 메뉴순으로 들어가시면 됩니다.
블루링크에 가입한 순간부터 해지하는 날까지 블루링크 센터에서 최선을 다 하겠다는 문구가 적혀있네요. 고객센터 전화번호 또는 ARS는 위의 그림을 참고하시면 되고, 서비스 가입과 해지 및 변경 등에 대하여 평일 09시~18시까지 운영합니다. 다만 안전보안 서비스는 24시간 제공하고 있습니다.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추가하는 방법도 안내되어 있는데요, 카톡에서 블루링크를 검색하고 친구추가를 합니다. 스마트폰이나 PC 인터넷 브라우저에서 제시된 주소에 접속 후 친구추가를 하시면 됩니다.
또는 QR코드를 스캔하여 추가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에서 주요 문의사항 확인 및 유료전환, 납부정보 조회 및 변경, 해지 등을 즉시 신청할 수 있어요.
차량 구입과 정비 서비스, 멤버십, 내비게이션 A/S등 문의는 현대자동차 고객센터를 활용해보세요. 평일 08시30분부터 19시까지 운영하며, 토요일과 공휴일은 09시부터 17시까지입니다. 일요일은 09시~16시까지이고, 전국 서비스센터는 평일 08시30분부터 18시까지 운영합니다. 내비게이션 단말기 사용방법과 지도 다운로드 및 업데이트 문의를 위한 고객센터 번호도 안내되어 있으니 위의 그림을 참고해보세요.
블루링크 단말장치의 하드웨어 결함이라든지 파손, 소프트웨어 오류 등의 사유로 수리나 교체가 필요하거나 지도 및 소프트웨어의 업그레이드를 받으시려는 경우 전국 직영 서비스센터로 전화해보세요. 자세한 상담과 가까운 A/S점 안내를 받을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