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양이지텍은 1992년에 설립되었으며, 보일러 전문기업으로 성장하여 전문 기업부설연구소를 통해 철저한 검증과 실험으로 온수매트 보일러인 스팀보이를 탄생시켰습니다. 냉온수매트, 에어써큘레이터, 수소수 등 매년 다양한 신제품 개발에도 노력하고 있다고 하네요. 스팀보이 AS 신청과 접수를 위해서는 STEAMBOY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AS접수] 메뉴를 선택해야 합니다.
접수고객 정보에는 고객명, 휴대폰번호, 전화번호, 주소정보를 입력합니다. AS 서비스 내용에는 모델명, 제조년월, 고장상세내용, 이미지첨부를 합니다.
별표시가 되어있는 항목은 필수입력사항이며, 구매한지 30일 이내의 제품은 구매처로 AS신청을 해주세요. AS신청 후 신청현황 탭에서 이름과 휴대폰번호를 입력하시면 관리자 답변 및 진행상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A/S 관련
- 보일러는 바닥면이 평평한 곳에서 사용하여 수평을 꼭 맞춰줍니다.
- 물은 반드시 생수나 정제수를 사용합니다.
- A/S는 5~7일정도 소요되고, 보증기간이 끝나면 유상으로 처리되어 수리비가 청구될 수 있어요.
- 무상수리시 점검이후 별도로 연락없이 발송, 유상수리시 접수/점검/비용안내 차 해당부서에서 연락드립니다.
A/S 보증기준
- 30일 이내 : 구매처로 AS신청
- 구입 후 2년 이내 : 배송비, AS비용 무상
- 구입 후 2년 이후 : 비송비, AS비용 유상
회수안내
- 무상고객 : AS접수 후 2~3일 이내 CJe대한통운 택배기사 방문예정
- 유상고객 : 택배 포장방법에 따라 편리한 택배사를 통하여 선불발송
포장안내
- 매트는 물이 들어있는 상태에서 접지 않습니다.
- 카페트는 깔려있는 상태에서 뒤집어서 장판부분이 겉으로 보이도록 말아주세요.
- 보일러 안에 물은 비우고, 보일러만 박스포장 해줍니다.
- 제품 내 메모동봉은 필수이며, 메모 미동봉시 수리지연 및 누락될 수 있습니다.
- 보일러 외 내용물 및 박스는 입고시 폐기되기에 일회용박스/보일러만 포장발송 해주세요.
- 택배발송시 주소 : 인천시 서구 건지로90 스팀보이 AS센터 (우편번호 22843)
- 고객센터 전화번호 : 1588-9902
AS접수 답변 확인방법은, AS접수페이지로 들어가서 신청현황 탭을 선택하고 이름과 연락처 입력 후 조회합니다. 글목록에서 고객의 이름을 선택하고, 신청한 AS내용과 관리자 답변확인 및 댓글등록을 하실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