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에는 신차를 주문하면 대기기간이 상당히 길다고 하는데요, 반도체 부품대란이 하루빨리 해결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오늘은 HYUNDAI GLOVIS 또는 현대글로비스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신차 배송조회 서비스를 이용해보려고 하는데요, 고객지원 메뉴로 들어가서 FAQ 항목을 열람해주시면 됩니다.
문의내용 중에서 고객님들이 가장 많이 하시는 질문들을 모았다고 하는데요, 보다 상세한 답변이 필요한 경우에는 제시된 메뉴를 통하여 개별 페이지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접속이 가능한 바로가기 링크 페이지는 신차배송조회, 견적문의, 오토벨, 일반문의, 사이버감사실이 있어요. 참고로 오토벨은 중고차를 쉽게 팔고자 하는 차량 소유주들을 위한 현대글로비스의 중고차 내차팔기 서비스입니다.
고객 감동서비스 실천을 위해서 신차 배송정보 및 부품운송정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데요, 신차 구매고객에게 고객이 원하는 장소까지 차량을 인도하며, 화주사에게 실시간 부품운송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문의가 가능한 담당자 연락처는 아래와 같습니다.
- 현대 신차배송 : 김정현 매니저 (hyunkim@glovis.net)
- 기아 신차배송 : 김성원 매니저 (ksw4713@glovis.net)
- 부품운송 문의 : 류상훈 매니저 (ryush@glovis.net)
검색조회를 위하여 계약자명과 계약번호 및 회사구분을 선택하시면 기초정보와 차량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 보호조치 강화로 인하여 기존 계약번호 외 계약자명 또는 법인명을 입력해야 배달탁송 정보 확인이 가능합니다. 따라서 계약번호와 계약자명을 모두 입력 후 조회하셔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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