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수기나 공기청정기와 같은 제품을 렌탈하여 이용하시는 분들이 많이 있을텐데요, 오늘은 엘지 렌탈 고객센터 또는 케어 고객센터 전화번호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로그인 하시면 기존에 계약된 케어솔루션 및 케어십 제품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기존 케어솔루션 및 케어십 고객이 다른 케어솔루션 제품군을 추가로 신규 계약하거나, 신규로 2개 이상의 케어솔루션 제품군을 동시에 계약하시면 결합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어요.
LG전자 가전 전문가의 꼼꼼한 관리를 받을 수 있는데요, 제품의 성능을 오랫동안 유지하고 깨끗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교체주기에 따른 소모품 교체부터 혼자서 관리하기 어려운 내부까지 전문가가 알아서 관리해 드립니다.
- 렌탈 서비스 : LG전자 제품 렌탈시, 관리가 필요한 가전제품을 가전 전문가들이 케어해주는 가전관리 서비스
- 케어십 서비스 : LG전자 제품 일시불 구매시 또는 렌탈 계약기간 종료시, 정기적으로 관리해드리는 가전관리 서비스
초기 구매비용 부담을 줄일 수 있고, 렌탈 계약기간이 끝나면 신모델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재렌탈 할 수 있습니다. 렌탈시 계약기간 동안 무상 A/S를 제공하며, 기간은 5~7년입니다. 일시불 구매시 무상 A/S 기간은 1~2년입니다.
- 렌탈/케어십 고객센터 신규고객 가입문의 : 1544-6351
- 운영시간 : 평일 09시~18시 (점심시간 12시~13시는 미운영)
- 렌탈/케어십 고객센터 기존고객 상담문의 : 1577- 4090
- 운영시간 : 평일 09시~18시 (점심시간 12~13시는 미운영)
기존고객 상담문의 번호로 연락하시면 스마트폰에 자동으로 보이는 ARS 화면이 뜨는데요, 상담사 연결없이 화면을 보면서 원하는 메뉴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야간/주말/공휴일 구분없이 언제든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고, 자주 이용하는 메뉴를 모아서 간편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본인인증으로 고객의 개인정보 보호를 지원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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