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쇼핑은 홈쇼핑 채널중에 하나인데요, 중소기업 제품의 판로확대 및 소비자 권익실현을 위하여 설립되었습니다. 출석 이벤트는 모바일 앱에서만 가능하며, 매일 출석하여 개근하면 쇼핑포인트를 최대 3천 포인트까지 받을 수 있고, 1천 포인트 단위로 적립금으로 바꿀 수 있습니다.
오늘은 홈앤쇼핑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문의방법에 대하여 간단히 알아보려고 합니다. 먼저 고객상담 전화번호는 1666-1111번이고, 팩스번호는 02-6716-1940번이며, 이메일주소는 hns@hnsmall.com입니다.
홈앤쇼핑은 지난 2011년 6월 23일 방송통신위원회 승인 신규채널로 선정되었고, 2012년 1월 7일부로 전국방송 송출중에 있으며, 고품질의 제품을 최상의 서비스와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하는 프리미엄 홈쇼핑 회사라고 합니다.
고객센터 페이지에서는 궁금한 점이 있을때 1:1문의하기를 할 수 있고, 1:1문의내역 및 결과를 확인할 수 있고, 아이디 또는 비밀번호 분실시 찾을 수 있고, 주문한 상품과 배송을 실시간으로 조회할 수 있고,
배송지와 옵션변경을 할 수 있고, 취소부터 반품까지 접수할 수 있고, 세금계산서와 현금영수증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다만, 해당 서비스들을 이용하기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입력하고 [로그인] 버튼을 눌러서 접속하시면 됩니다. 또는 PASS, 네이버, 카카오, 페이코를 활용한 로그인도 가능합니다. [회원가입] 버튼을 눌러서 신규로 가입하거나 [비회원 배송조회] 버튼을 눌러서 본인인증 후 조회할 수 있습니다.
<관련글 - CJ 온스타일 고객센터 및 주문배송조회>
https://tonature.tistory.com/1885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