델 주식회사는 미국의 전자제품 제조 및 판매기업입니다. 마이클 델이라는 사람이 1984년에 설립했으며, 본사는 텍사스의 라운드 락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주로 판매하는 제품은 개인용 컴퓨터, 서버, 기억장치, 네트워크 스위치, 소프트웨어, 텔레비전, 컴퓨터 주변기기 등이며 기술관련 제품을 제조해서 시장에 내놓아 판매 및 지원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국내에 있는 Dell 또는 델 서비스센터 위치 그리고 전화번호 정보에 대하여 알아보려고 하는데요, Dell에서 제공되는 모든 부상수리 서비스는 우선적으로 델 기술지원팀에서 전화상담을 통하여 간단한 점검을 진행한 후 필요에 따라서 서비스 엔지니어를 파견하는 방법으로 익일 출장서비스가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델 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해당 페이지(Dell 서비스 센터는 어디에 있습니까? | Dell 대한민국)에서 확인할 수 있어요.
서울 센터는 서울시 송파구 오금로 11길 33 신동아타워 5층에 위치하고 있으며, 대표번호는 02-1600-4357번입니다. 울산 센터는 울산광역시 중구 종가6길7 더 테라스빌딩 707호에 위치하고 있으며, 사전방문 예약제로만 운영되고 있고, 대표번호는 052-929-0090번입니다.
부산 센터는 부산광역시 부산지구 부전동 29번지 전자종합상가 1층 170호에 위치하고 있으며, 대표번호는 051-851-6211번입니다.
서비스센터 취급품목은 노트북, 데스크탑, 태플릿 제품군이며 국내 런칭 모델에 한하고 서비스 규정에 따라서 취급품목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또한 일부 소모품 및 부품도 판매하고 있어요. 서비스센터 영업시간은 평일 10시부터 18시까지이고, 주말 및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전자기기 서비스센터 관련글>
https://tonature.tistory.com/1709
https://tonature.tistory.com/1568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