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원은 1977년 11월 28일에 한국경비실업으로 설립했으며, 1978년 한국경비보장으로 회사명을 변경했습니다. 1980년 삼성그룹이 일본의 경비업체인 세콤 간의 합작을 통하여 한국경비보장을 인수했고, 1991년 한국안전시스템으로 회사명을 변경했으며, 1995년에 에스원으로 회사명을 변경하여 현재까지 이르고 있습니다.
오늘은 에스원 세콤 고객센터 전화번호에 대하여 알아보고, 이용안내에 대해서도 살펴보겠습니다. 대표전화번호는 1588-3112번이고, 24시간 및 연중무휴로 운영됩니다.
원하는 상담내용과 간단한 정보를 남기시면 에스원의 전문 상담사가 도와드린다고 하네요. 또한 세콤견적으로 나에게 맞는 서비스와 견적을 부담없이 알아볼 수 있고, 상담정보를 남기시면 전문상담사가 가입상담을 도와드리며, 채팅상담을 활용하여 기다림 없이 실시간으로 상담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다음은 이용안내를 보겠습니다. 회원가입 절차를 중심으로 안내되어 있는데요, 먼저 [회원가입] 버튼을 눌러서 회원가입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다음은 세콤고객 회원과 웹 회원가입 중 선택하시고, 회원약관과 개인정보 보호정책을 확인한 후 동의에 체크 후 동의버튼을 눌러줍니다.
홈페이지 가입자 확인 및 인증을 위하여 휴대폰 인증이 필요하며, 확인버튼을 누르면 휴대폰인증 팝업이 뜨고, 14세 미만은 가입이 불가합니다.
아이디, 비밀번호, 이메일주소를 입력하고 확인버튼을 눌러서 웹 회원으로 가입할 수 있습니다. 세콤고객 회원 선택시 개인정보 수집약관 및 웹회원 정보입력과 함께 계약번호 입력란이 보여지며, 계약번호를 입력하고 계약정보를 확인한 후 확인버튼을 눌러서 세콤고객 회원으로 가입할 수 있습니다. 보안정책상 세콤고객 회원은 렌탈이나 매각 계약처 또는 휴대폰 번호가 서비스제공처 긴급연락처에 등록된 분에 한하여 가입이 가능합니다.
<관련글>
https://tonature.tistory.com/1909
https://tonature.tistory.com/1906
https://tonature.tistory.com/1887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