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KEA는 스웨덴의 조립식 가구 및 생활용품 브랜드이며, 본사는 네덜란드 레이던에 위치해 있습니다. 설립 초기에는 통신판매를 통하여 볼펜, 지갑, 액자, 시계, 나일론 스타킹 등과 같은 잡화 품목들을 주로 판매했지만 현재는 가구 품목에만 주력하고 있습니다.
이케아 제품을 이용중인 분들이 많이 있을거라고 생각하는데요, 오늘은 이케아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ARS 그리고 배송조회하는 방법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온라인 고객센터를 통하여 배송, 주문취소, 매장정보, 쇼핑방법, 이케아패밀리 등의 영역에서 가장 자주 묻는 질문에 대한 답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전화, 채팅 등의 다양한 방법으로 IKEA에 대한 궁금한 점을 문의할 수 있어요.
전화 문의번호는 1670-4532번이고, 운영시간은 10시부터 20시까지이며, ARS번호 안내는 위의 그림을 참고하세요. 사업자구매/인테리어, 재고/매장/서비스, 구매전문의/계정관리, 교환환불/배송/조립/부품문의, 전화주문/헤이오더, ARS메뉴 이미지발송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빠른 해결책을 원할경우 자주묻는질문을 확인할 수 있고, 문제해결이 되지 않았다면 이름과 연락처 및 구매정보를 준비하여 전화나 채팅문의를 해주세요. 채팅문의 이용시간은 10시부터 21시까지입니다.
배송조회 메뉴에서는 [주문조회 및 관리하기] 버튼을 눌러서 조회할 수 있습니다. 주문번호는 9~10자리 숫자를 공백없이 입력하고, 주문시 사용한 이메일 또는 전화번호도 입력해야 합니다. 다만, 매장에서 구매한 주문서는 온라인에서 주문취소가 불가합니다.
<관련글>
https://tonature.tistory.com/1952
https://tonature.tistory.com/1944
https://tonature.tistory.com/194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