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M모바일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단말기 A/S에 대한 안내를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ARS상담문의의 경우 KT M모바일에 대한 모든것을 알려드립니다. KT M모바일 휴대폰은 114번, 타사 휴대폰 및 유선전화는 1899-5000번으로 할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 운영시간은 09시~12시 및 13시~18시이고, 토요일/일요일/공휴일은 분실/정지신고 및 통화품질관련 상담만 가능합니다.
선불충전서비스의 경우 필요한만큼 충전해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타사 휴대폰 및 유선전화는 1899-5000번, 선불충전은 080-013-0114번, 잔액조회는 080-012-0114번으로 할 수 있습니다.
ARS서비스 및 단축번호는 다음과 같습니다.
<비가입자 고객>
1번 : 분실 및 통화품질 문의
2번 : 해지고객
3번 : 상품안내
4번 : 상담사를 통한 가입신청
5번 : 홈페이지를 통한 가입신청
6번 : 유선상품 가입문의
0번 : 상담사 연결
<가입자 고객>
1번 : 요금 및 사용량 확인
- 1번 : 청구요금 확인
- 2번 : 실시간요금 확인
- 3번 : 음성/데이터 잔여량 확인
- 4번 : 명세서 재발행
- 5번 : 요금수납 납부방법 변경
- 6번 : 소액결제 문의
- 0번 : 상담사 연결
2번 : 요금제 및 부가서비스 확인
- 1번 : 요금제 변경 및 확인
- 2번 : 부가서비스 신청 및 확인
- 0번 : 상담사 연결
3번 : 분실/일시정지/통화품질
- 1번 : 분실정지 신청
- 2번 : 일시정진 신청
- 3번 : 기타정지 및 복구
- 4번 : 통화품질 문의
- 0번 : 상담사 연결
4번 : 로밍상담
- 1번 : 로밍이용요금 문의
- 2번 : 로밍 부가서비스 신청 및 해지
- 0번 : 상담사 연결
5번 : 가입정보 확인
- 1번 : 주소변경
- 2번 : 위약금 및 할부금
- 3번 : 가입 대리점 문의
- 4번 : 명세서 변경
- 5번 : 통화내역 열람
- 0번 : 상담사 연결
6번 : 간편가입
- 1번 : 단말 가입
- 2번 : 유심단독 가입
- 0번 : 상담사 연결
7번 : 재약정/기기변경
- 1번 : 기기 변경
- 2번 : 재약정 문의
- 3번 : 해지 문의
- 0번 : 상담사 연결
다음은 단말기 A/S 안내를 보겠습니다.
단말 불량시 제조사의 A/S센터를 통하여 수리할 수 있습니다. 단말기 자체 불량인 경우 품질보증기간 1년 내에는 무상으로 수리받을 수 있고, 사용자 부주의에 의한 파손 및 침수는 품질보증기간 1년 내여도 유상으로 수리받아야 합니다.
제조사 삼성, LG, 투넘버(팬택), 에이루트(샤오미)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아래 그림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중고폰의 경우 (주)ACL에서 A/S를 진행합니다.
단말 불량의 경우 교환 및 취소하는 방법/절차는 다음과 같습니다.
새폰의 경우 제조사 AS센터를 방문하여 불량확인서 수령 > 고객센터 1899-5000번으로 불량접수(교환/취소신청) > 불량확인서 또는 작업인가 확인서를 함께 동봉하여 휴대폰 반품 > 단말교환 또는 개통취소 순으로 진행합니다.
중고폰의 경우 ACL 032-503-7903번으로 불량접수 > 동봉된 삽지의 반품주소로 휴대폰 발송 > 반품된 단말기 완료진행 후 반품/교환/불가확정 및 고객안내 > 소비자과실이 아닌경우에 한하여 단말교환 또는 개통취소 순으로 진행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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