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플래시

예쁜여자방귀 게임

by 게임이야기 2014. 11. 15.




사람은 누구나 방귀를 뀌게 되어있습니다. 아무리 예쁜 아이돌이라든지

매너가 넘치는 신사라도 생리현상을 참으면 오히려 건강에 해롭다고 하는데요

배출할 수 있는 상황에서는 뀌어주는 것이 몸에 좋을 것 같습니다. 이번시간에는 예쁜여자방귀 게임을 소개합니다.

아무리 예뻐도 사람이기때문에 어쩔수가 없습니다.

 

 

메인페이지를 보니까 아주 매력적인 여성이

고개를 약간 비스듬히 뉘인채로 정면을 응시하고 있네요.

사실 저도 상상은 안되지만 어쨌든 저 인물에 가스를 배출한다고 하니

열심히 들키지 않게 플레이 해봐야겠습니다. 컨트롤은 스페이스바키와 왼쪽 방향키를 사용합니다.

실제적인 방구는 스페이스바로 해주시고 가스가 계속 차오르는데 뀔 수 없는 상황이 지속되면

왼쪽 방향키를 이용하여 실방구를 몰래 뀌어주시면 됩니다.

 

 

배경은 어느 분위기있는 밤,

길거리에서 시작됩니다. 가로등 아래에 술취한 남자와

예쁜 뒷태의 여성이 나란히 서있습니다. 차라리 아무도 없었으면

속 시원하게 뀔 수 있었을텐데 옆에 사람이 있어서 눈치가 많이 보이는 상태네요.

 

 

가스를 뺄 수 있는 타이밍은

자동차들이 지나가면서 소음을 일으킬 때입니다.

배기음이 커다랗게 들리면 자신이 방귀를 뀌어도 묻히기때문에

그런 원리를 이용합니다.

 

 

예쁜여자방귀게임이 끝나버리는 상황은 두가지가 있는데요

하나는 자동차가 이미 다 지나가버렸음에도 불구하고 계속해서

가스를 배출하고 있으면 걸립니다. 옆에 있던 아저씨의 리액션이 쩌네요.

 

 

두번째로는 너무 많이 참아서

방귀 게이지가 꽉 차오르면 한방에 터지면서 하늘높이 솟아오릅니다.

그리고 다시는 내려오지 않고 그대로 게임이 끝나버리는 것이죠 ㅋ

 

 

제 점수는 10330점이 나왔습니다.

근데 솔직히 집중해서 맘먹고 하면 상당히 오래 버틸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그래도 자동차의 종류라든지 변수가 좀 있어서 운도 좀 따라야 하는 것 같네요 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