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우LNC는 법률 실무자들과 프로그램 전문 개발자들이 뜻을 합하여 과거답보적인 사건관리와 조직운영 방식을 탈피하고, 보다 체계적이며 효율적인 운영시스템을 구축하려는 취지로 만들어진 회사입니다.
긴 테스트 기간과 데이터 보안솔루션에 대한 과감한 투자로 로데스크(로데스크 (lawdesk.co.kr))를 구축했으며, 비용을 부풀리기 위해 불필요하거나 구색 맞추기식의 허울뿐인 컨텐츠를 과감히 버리고, 실질적으로 필요한 컨텐츠만으로 구성했습니다.
제공하는 서비스에 대한 요약은 6가지로 구분되어 있으며, 각각의 내용은 아래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소송/자문
사건기본정보, 관리를 위한 내부정책, 의뢰인정보, 상대방정보, 사건별 수임계약, 진행내용, 업무 및 일정, 첨부문서, 지출경비, 관련사건 등 사건에 연계된 모든 정보를 한눈에 파악할 수 있습니다. 특히, 대법원 공시내용의 자동업그레이드와 이를 기반으로 하는 법정불변기한 자동계산 및 표시는 국내 유일의 특허등록기능이라고 하네요.
2. 의뢰인
의뢰인 및 관련인에 대한 정보와 수임 전 영업행위에 대한 관리, 사건 및 고문계약에 대한 수금관리, 의뢰인 관련 사건, 업무, 문서 등의 정렬기능 등을 통하여 사건뿐만 아니라 의뢰인 및 수임영업 면에서 체계적인 CRM 관리를 수행할 수 있습니다. 특히, 고문계약에 따른 자문업무시간 및 추가업무에 대한 보수청구(청구상한 포함) 등의 관리에 용이합니다.
3. 일정
대법원 공시내역의 자동업데이트를 기반으로 하기에 별도의 등록행위 없이 기일뿐만 아니라 기한/명령/제출서류/송달을 한눈에 파악할 수 있고, 업무/수금/고문계약일정도 일괄 관리됩니다. 특히, 사건담당자 및 관리그룹별 정렬기능을 활용하여 전체 일정뿐만 아니라 특정업무의 일정을 분리하여 관리할 수 있으며, 기일 또는 업무일정 간의 상호 중첩여부를 한눈에 파악할 수 있습니다.
4. 통계
사건현황표, 수임추이도, 사건배당표, 사건결과분석표, 타임시트, 의뢰인현황, 수금현황, 예상수임료 등 다양한 분야에서 다양한 조건(업무자별/사건담당자별/기간별 등)으로 해당 분야를 분석할 수 있는 툴을 제공합니다. 특히, 해당 결과를 이루는 원본데이터를 엑셀형태로 다운로드 할 수 있기에 다각도의 재분석이 가능합니다.
5. 관리모드
공유자 선택 , 등급 및 특정 컨텐츠에 대한 접근권한 부여, 다양한 카테고리 및 사건, 의뢰인의 일괄관리, 삭제된 첨부파일의 복구기능 등 다양한 형태의 일괄관리 기능으로 공유이용자 및 공유데이터 전반에 대해 일목요연한 관리가 가능합니다. 특히, 인수인계기능을 통하여 특정 공유자의 업무 전반을 다른 공유자에게 인계할 수 있도록 조치함으로써 업무자 이탈에 대한 업무누수를 최소화할 수 있습니다.
6. 실무계산기
인지, 송달료, 담보금, 소가, 소송비용 확정시 변호사 보수, 일수, 이자 등 실무에 필요한 다수의 전문 자동비용계산 기능을 구현했습니다. 특히, 해당 계산의 과정 및 결과를 SMS나 이메일에 담아 즉시 전송을 할 수 있는 기능을 통하여 의뢰인 또는 특정인에게 산출근거를 명확히 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 가격(이용료) 정보는 위의 표를 참고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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