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현재 로지텍 제품의 마우스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대략 2~3년 전쯤에 선물로 받은건데 지금까지도 고장없이 잘 쓰고있는데요, 가끔씩 더블클릭이 눌리는 경우가 있긴합니다. 근데 크게 신경쓰일 정도는 아니더군요. 오늘은 로지텍 서비스센터 또는 로지텍 AS센터 전화번호에 대하여 알아보았습니다.
일단 로지텍 홈페이지 주소를 찾아서 접속해야 합니다. 접속하는 방법은 검색엔진 또는 포털사이트 등을 활용하시면 되는데요, 사이트에 접속해서 메인화면의 맨 하단에 있는 [지원] 메뉴를 눌러서 [연락처] 항목을 선택합니다. 이외에도 소개, 사이트맵, 보도자료, 투자자, 이메일구독 메뉴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기술지원 페이지를 보겠습니다. 전화번호 정보가 위의 그림에 표시되어 있습니다. 수신자부담이라고 하는데요, 통화료가 나갈일은 없겠네요. 근무시간은 09시 30분부터 17시 30분까지이며,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운영합니다.
토요일과 일요일 그리고 공휴일은 제외입니다. 영업사무소 메뉴에서 채널리셀러 및 공인리셀러 정보를 확인할 수 있고, 방문접수센터 및 택배접수센터 링크를 통할 수 있습니다.
이번에는 전화가 아닌 온라인상에서 해결할 수 있는 메뉴를 알아보겠습니다. 메인화면 상단에 있는 [지원] 메뉴를 이용하면 되는데요 고객지원에서는 제품등록 및 소프트웨어 다운로드를 할 수 있습니다. 비지니스 지원에서는 비디오 협업지원, 예비부품, 협업 다운로드, 연락처 정보를 확인할 수 있어요.
검색을 활용하여 궁금하거나 문제점들을 찾아볼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인기있는 FAQ 및 제품 FAQ 메뉴를 이용할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그럼 이것으로 로지텍 AS센터 또는 로지텍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그리고 온라인 고객지원에 대한 포스팅을 모두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