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흥국생명 콜센터 전화번호 및 ARS 서비스를 이용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해당 보험사는 1950년에 설립되어 종신, 연금, 어린이보험 등을 취급하고 있는데요 현재 해당 보험사의 상품을 이용중인 분들도 많이 있을거라고 생각합니다.
먼저 흥국생명 홈페이지 주소를 찾아서 접속합니다. 인터넷검색 또는 웹검색 등을 활용하여 바로가기 링크를 통할 수 있으며, 메인화면 상단에 있는 [고객센터] 메뉴를 눌러줍니다.
홈페이지 이용안내 영역에서 [ARS 서비스 안내] 항목을 찾을 수 있어요. 이외에도 금융사고예방, 사이버창구이용, 모바일창구이용, 콜센터 ARS 구성도, 고객상담창구안내 메뉴들이 있으니 같이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콜센터 전화번호를 보도록 하겠습니다. 보험관련 업무를 전화 한 통으로 해결할 수 있습니다. 고객의 보험관련 궁금증과 만기 보험금 및 보험계약대출 등의 안내를 받거나 상담할 수 있어요. 전국, 해외, 방카, AM, 교차, 무료전화, FC지원, 변액상담에 대하여 각각의 번호로 구분되어 있습니다.
서비스 이용가능 시간은 콜센터의 경우 평일 09시부터 18시까지이고, 자동안내 서비스는 평일 09시~22까지 그리고 토요일 09시~18시까지입니다. 이용업무는 보험내용문의, 보험금 및 대출금 수령, 등록/변경/해지/신청, 기타로 나뉘어져 있으며 상세 내용을 표에서 확인할 수 있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