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가장 자주 이용하는 쇼핑몰 중에 하나가 바로 11번가입니다. 예전에 SKT로 통신사를 바꾸게 되었는데 마침 11번가와 제휴가 되어있어서 할인혜택이 있더군요. 그때부터 이용하게 된 것이 벌써 한 5년도 넘게 이어지는 것 같네요. 이번시간에는 11번가 고객센터 전화번호에 대해서 살펴보려고 하는데요, 문의사항이 있으신 분들은 전화로 연락하여 상담을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우선 해당 쇼핑몰 홈페이지를 찾아서 접속해야 합니다. 인터넷이나 웹검색 등을 활용하여 바로가기를 쉽게 통할 수 있는데요, 메인화면 맨 하단의 우측을 보시면 고객센터 전화번호가 있습니다. 주소와 팩스번호 및 전자금융거래분쟁담당 연락처도 나와있으니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고객센터 바로가기 링크를 선택하시면 위의 그림과 같이 새로운 페이지를 볼 수 있는데요, FAQ검색을 활용하여 보다 빠르게 원하는 답변을 얻을 수 있습니다.
만약 검색 후 문의가 해결되지 않았다면 일대일 상담도 이용해보세요. FAQ 주요키워드를 확인할 수 있고, 11번가 구매과정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11번가 대표 고객센터는 08시부터 22시까지 운영하고 있습니다. 부정거래, 개인정보도용, 서비스장애신고는 심야시간인 22시~08시에도 상담이 가능하며, 상담채널 및 고객센터별 운영시간은 위의 표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구매자 전용상담, 판매자 전용상담, 공통에 대하여 전화번호와 상담가능시간 및 주말/공휴일 상담여부를 확인할 수 있어요.
마지막으로는 채팅상담을 위한 로그인 화면을 보겠습니다. 계정이 있는분들은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로그인 할 수 있습니다. 또는 카카오로 시작하거나 T아이디로 로그인 하는것도 가능합니다. 주문조회의 경우 회원이 아니라도 간단한 인증을 통하여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