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2P금융은 온라인 플랫폼에서 개인간 필요자금을 지원하고 대출하는 서비스입니다. 그로인하여 대출과 목돈마련이 쉬워졌는데요, 그렇다면 큰돈이 오가는 대출과 투자는 어떤 회사에 맡길 수 있을까요? 30년 경력의 탄탄한 금융전문가와 토탈 IT서비스 전문기업으로 10년동안 온라인 사이트의 보안을 책임져온 이비즈네트웍스가 누리펀딩에서 만났다고 합니다.
이번시간에는 누리펀딩에서 제공하는 미리페이에 대하여 알아보려고 합니다. 미리페이 선결제 서비스는 전문 P2P금융회사 누리펀딩이 함께하는 서비스이며, 티몬이나 지마켓 등에서 매번 늦는 판매대금 지급으로 자금융통이 곤란하셨던 분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쿠팡, 티몬, 위메프 등 온라인쇼핑몰과 결제사의 매출채권을 담보로 선정산을 미리 받을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또한 동산, 재고자산 등의 매출채권 담보를 활용해서 선결제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손쉽게 30초만에 신청하고, 최대한 신속하게 지급된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또한 신청금액에 대하여 수수료가 부과되며 매출채권 양도여부와 신용도에 따라서 별도 협의 적용됩니다.
금융기관 대출상품과는 다르기때문에 신용도에 영향이 없고 편리하며, 온라인 판매를 통해서 미정산대금이 발생한 고객사라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습니다. 미리페이 선지급 서비스는 업체를 가리지 않고 모두에게 열려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온라인 마켓이나 소셜의 판매자, 업체, 선정산을 예정하시는 분, 판매자센터, 파트너사가 이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신용카드 선결제, 얼리페이, 비타페이, 쿠팡, 여기어때, 데일리호텔, 야놀자, 익스피디아 등의 거래업체에서도 매출할인 및 선정산이 모두 이용가능합니다. 옥션, 지마켓, 11번가, 소셜마켓을 비롯한 모든 업체가 이용 가능한 서비스라고 하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