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몬을 통해서 물건이나 티켓을 구매해보신 분들이 많이 있을 것 같은데요, 저는 최근에는 잘 이용하지는 않지만 예전에 몇 번 이용했던적이 있습니다. 상대적으로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해서 여러분들도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오늘은 티몬 고객센터 전화번호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하는데요, 홈페이지에서 안내하는 내용을 확인해보겠습니다.
메인화면 상단 우측에 있는 [고객센터] 메뉴를 선택하시면 해당 페이지를 열 수 있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을 검색할 수 있는데요, 원하는 키워드를 입력하고 [검색] 버튼을 눌러줍니다. 예를들면 슈퍼세이브, 리뷰, 티몬캐시, 환불접수, 배송문의 등이 있습니다.
다음은 고객센터 이용안내를 보겠습니다. 평일 09시부터 18시까지 운영하고, 점심시간은 12시부터 13시까지입니다. 주말과 공휴일은 휴무니까 참고하세요. 일대일 채팅상담은 모바일 앱으로 이용 가능합니다.
티몬스토리, 입점 및 제휴문의, 인재채용 메뉴도 이용할 수 있고 광고신청문의도 하실 수 있습니다. 배송상품과 여행 및 O2O 상품 파트너센터에 대해서는 아래 이미지를 보면서 설명드리겠습니다.
간단한 입점절차와 편리한 판매시스템을 제공하는데요, 배송상품 파트너의 경우 사업자등록증과 통신판매업 신고증을 보유하면 입점이 가능합니다. 입점부터 판매까지 별도의 승인절차 없이 파트너가 직접 진행하며, 거래 당사자로서 판매에 대한 책임이 있습니다. 여행/O2O상품 파트너는 심사결과가 이메일로 발송되며 주말이나 공휴일 문의시 답변이 다소 지연될 수 있어요. 문의전화와 운영시간 정보는 위의 그림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