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하나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그리고 ARS번호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해당 카드사 상품을 이용중인 분들이라든지, 이용할 계획이 있으신 분들중에서 궁금하거나 문의사항이 있을경우 전화로 연락해보시기 바랍니다.
하나카드 홈페이지에서 고객센터, 고객상담, ARS상담 메뉴순으로 들어가시면 크게 네가지로 구분하여 ARS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대표번호는 위의 그림과 같으며, 상담시간은 평일 09시부터 18시까지입니다. ARS 1번은 개인회원, 2번은 가맹점,
3번은 기업회원, 4번은 카드발급안내 및 단순상담, 5번은 카드론/자동차할부금융 및 신용대출, 7번은 소득공제 및 카드이용내역 신청, 8번은 분실신고 및 금융사고신고, 9번은 사용등록입니다.
금융ARS 상담시간 역시 평일 09시~18시까지입니다. 단축번호 서비스로는 단기카드대출, 장기카드대출, 대출이자 예스포인트 상환신청, 일부결제금액 이월약정, 상담원연결이 있습니다.
승인ARS는 24시간 연중무휴 이용이 가능합니다. 단축번호 서비스는 분실신고 및 금융사고 신고, 가맹점 거래승인, 가맹점 승인취소, 이용한도조회, 승인내역조회, 카드사용이 불가, 일반상담 ARS연결, 상담원연결이 있습니다. 번호를 누르시면 서비스 코드를 확인할 수 있어요.
카드신청ARS는 평일 09시~18시까지 상담이 가능하고, 유의사항을 보시면 이용요금이 나와있습니다. 유선전화는 국내기준으로 시내전화 요금이 부과되고, 3분당 39원 및 VAT 별도입니다. 휴대전화는 해당 통신사 사용요금을 기준으로 부과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