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보라이프플래닛생명에서 이용해볼 수 있는 첫날부터입원비보험 상품에 대한 설명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꼭 맞는 연령대별 보장일수를 제공하고, 첫날부터 보장하는 비갱신 입원비보험입니다. 단, 2일이상 입원시에 해당하고 당일입원 보장은 제외됩니다.
1인당 전 연령 평균 입원일수인 약 20일보다 넉넉하고 든든한 입원일수 보장으로 나에게 꼭 필요한 맞춤형만 가능합니다. 스마트한 고객을 위하여 합리적 보장의 신개념 입원비보험이라고 하네요. 실속있고 꼼꼼한 보장을 하는데요, 2일 이상 입원시 첫날부터 입원비를 지급합니다.
질병분류에 따라서 여러번 보장도 가능하며, 특정질병재해입원보험금의 지급시 질병재해입원보험금의 경과나이기간 총입원일수 한도내에서 추가보험금을 지급받을 수 있기에 보장의 폭과 안심의 폭을 넓혔습니다.
보험가입금액 3천만원, 남자 40세 가입, 80세 만기, 20년납, 월납, 순수보장형을 기준으로 업계평균 보험료 대비 15.0% 저렴한 보험료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처음 보험료 그대로 80세 만기까지 유지할 수 있으며, 보험료 인상없이 실속있게 대비할 수 있습니다. 이는 80세만기 선택시에 해당하며, 대한민국 평균수명을 고려한 합리적인 보장기간과 비갱신형으로 만기시까지 보험료가 오르지 않는 실속 입원비보험입니다.
0% 및 100%로 자유롭게 만기환급률을 선택할 수 있고, 기본적인 의료비만 대비하기에는 경제적 부담이 큰 질병의 경우 치료비가 부족할 수 있는데요 기존에 가입한 실손보험이나 암보험의 보장금액만으로는 중증질환이나 장기치료 환자의 경우 안심할 수 없기때문에 가입하기 부담없고 오르지 않는 비갱신 보험료로 준비할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