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한샘 서비스센터와 고객센터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온라인 상담을 원하시면 카카오톡 상담이나 1:1문의 서비스를 이용할수도 있습니다.
- 카톡상담 : 한샘 제품의 AS접수요청, 일정변경, 진행사항 확인 (운영시간 평일 09시~17시 및 토요일 09시~12시)
- 1:1문의 : 로그인 후 가능하며, 당사의 품질이나 서비스등 관련 문의 (운영시간 평일 09시~18시)
한샘 고객센터 및 AS대표번호는 1588-0900번이고, 운영시간은 평일 09시~18시까지이며, 점심시간은 12시~13시까지입니다. 필요에 따라서는 출장서비스를 이용할수도 있으며, 출장비는 평일 09시~18시까지는 2만원이고, 평일 18시 이후 및 휴일방문 요청시에는 25000원입니다.
또한 수리비와 부품비가 추가로 발생할 수 있어요. 수리비는 유상대상시 출장비 외 부가되는 기술료이고, 부품비는 수리시 부품 및 제품교체를 할 경우 발생하는 비용입니다.
전국에 있는 한샘 서비스센터 위치는 위의 그림과 같습니다. 현재시간 기준으로 총 10곳이 있는데요, 특이사항으로는 제주센터의 경우 고객방문이 어렵다고 하네요.
제품의 보증기간은 제품 설치날짜로부터 A/S접수일 기준으로 1년 이내의 기간입니다. 제품의 보증기간 이내의 정상적인 사용범위 내에서 발생한 품질이나 성능 등의 고장인 경우와, A/S수리 이후에 2개월 이내 동일부위 재고장 발생시에는 무상수리가 가능합니다.
한샘 서비스센터 어플리케이션도 있는데요, 한샘제품을 구매하고 사랑해주시는 분들께 제품사용시 불편함을 신속히 해결하고 보다 나은 A/S를 제공해드리기 위하여 개발되었다고 합니다. 주요기능은 아래와 같습니다.
- 제품 카테고리별 자가진단 및 문제해결
- 원하는 시간대에 전화 및 출장서비스 예약
- A/S센터 방문없이 편리하게 부품 및 악세사리 구매
- 서비스 예약현황 조회
- 게시판을 통해서 칭찬, 불만, 일대일 문의
- 한샘 매장과 A/S센터 찾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