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vita 또는 노비타 비데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AS 및 일대일문의 그리고 닥터클린 서비스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노비타는 이탈리아어로 새롭다는 뜻이며, 해당 회사의 전신은 한일가전으로 태생은 한국기업이었습니다. 2012년 미국회사인 콜러에게 인수되면서 사명이 콜러노비타로 변경되었습니다.
노비타 고객상담센터 전화번호는 1588-6560번이고, 구매문의는 1566-9090번입니다. 운영시간은 09시부터 18시까지입니다. 홈페이지 메인화면 상단 우측의 [CUSTOMER CENTER] 메뉴를 선택하고 [AS신청] 항목을 누르시면 회원 또는 비회원 자격으로 AS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회원으로 접수하시면 마이페이지에서 AS신청 현황에 대하여 간편하게 조회할 수 있어요. 비회원은 AS신청만 가능하며, 신청 및 처리이력은 조회가 불가합니다.
AS를 신청하기 전에 FAQ를 먼저 확인해볼 수 있으며, 궁금한 사항을 보다 빠르게 해결할 수 있습니다. 커스터머 센터에서 1:1문의 항목을 누르시면 회원 또는 비회원 자격으로 문의할 수 있어요.
회원으로 접수하신 경우 마이페이지 일대일문의 현황에 대하여 간편하게 조회할 수 있습니다. 비회원 자격으로는 문의만 할 수 있으며, 신청 및 처리이력은 확인할 수 없습니다.
마지막으로는 닥터클린 서비스를 보겠습니다. 전문가가 직접 분해하고 살균해주는 노비타 비데 청소 서비스인데요, 전국 147명의 노비타 비데 관리 인력의 전문적인 서비스로 깨끗하게 관리할 수 있습니다. 비데를 분해하여 세척, 살균, 소독작업까지 진행합니다. 소요시간은 40분~60분정도이고, 비용은 5만원입니다. 2회권 및 4회권을 구매하시면 할인된 가격으로도 이용할 수 있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