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이 느낀 불편사항이나 궁금한 점을 신속히 처리하기 위해서 여러 채널을 통하여 고객맞춤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상담원 연결이 불가한 야간이나 휴일에는 홈페이지의 상담메뉴를 이용할 수 있어요.
- 홈페이지상담 : 게시판을 이용하여 상담신청을 하면, 담당자가 빠른시간내에 답변
- 전화상담 : 삼성증권 패밀리센터로 연락하여, 궁금한 점을 바로해결 (1588-2323 / 평일08시~18시)
- 지점방문상담 : 가까운 삼성증권 지점에 방문하여 상세한 상담가능
- 투자상담 : 국내주식, 해외주식, 금융상품, 선물/옵션, 일대일 맞춤형 자산배분 제안 (1577-4100 / 평일08시~18시)
삼성증권 패밀리센터는 삼성증권 고객이 아니더라도 누구나 이용이 가능하며, 고객의 불편사항 접수부터 전화증권서비스까지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삼성증권 고객센터 전화번호인 1588-2323번으로 연락하시면 되고, 통화요금은 시내외 모두 3분당 39원이며 휴대폰은 통신사별 요금이 과금됩니다. 해외이용번호 역시 동일하며, SK텔링크와 제휴되어 있는 국가에 해당됩니다. 해외에서 대표번호 서비스를 지원하지 않는경우, 거주국 국제전화번호 82-2-2023-6000번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ARS주문, 은행송금, 권리청약은 지점방문을 통하여 ARS 거래등록신청 후 이용가능합니다. 매매주문을 원할경우, 처음주문시 주문비밀번호 등록을 해야합니다. 은행송금을 원할경우 보안카드 발급이 필요합니다.
Family Center 제공서비스는 주문, 시세 및 시황안내, 체결 및 거래내역과 잔고조회, 펀드 추가매수 및 환매, 주문비밀번호등록 및 사고신고, 은행송금/유상청약/CMA약정/카드사용등록/기타안내, 고객 불편사항 접수입니다.
빠른계좌인증서비스는 자주 사용하는 증권계좌번호와 발신전화번호를 연결시켜 추후에 ARS 접속시 발신전화번호를 인식해서 고객의 증권계좌번호를 자동으로 입력해주는 서비스입니다. ARS 업무시간은 위의 표와 같으며, 단축번호는 다음과 같습니다.
- 1번 - 빠른주문
- 2번 - 일반주문
- 3번 - 시세 및 시황안내
- 4번 - 주식잔고 및 거래내역 체결현황
- 5번 - 이체 및 청약업무
- 6번 - 금융상품 및 CMA
- 7번 - 사고신고 및 기타업무
- 8번 - 보이스피싱 지급정지 신청
- 0번 - 상담원 연결
<증권관련 다른글>
https://tonature.tistory.com/1677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