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CHEN은 밥솥, 전기레인지, 로봇쿠커, 유아가전 등 프리미엄 주방가전 제품을 생산하는 기업입니다. 지난 2014년 소비자 중심경영 인증을 도입하고, 2018년 전기밥솥업계 최초로 3회 연속 인증을 획득했습니다. 오늘은 쿠첸 AS센터와 고객센터에 대하여 말씀드리고자 하는데요, 여러분들과 가까운 센터를 찾아보시기 바랍니다.
먼저 다음의 사이트(A/S 센터 찾기 | A/S안내 | 고객센터 | 쿠첸 (cuchenmall.co.kr))에 접속하여 A/S센터 찾기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국내 기준으로는 전국에 총 79곳이 있고, 미국과 중국은 각각 4곳, 캐나다에 1곳이 있습니다.
원하는 지점을 찾아서 전화번호, 주소, 운영시간, 출장지역에 대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어요. 서비스센터 운영시간은 평일 09시부터 18시까지, 토요일 09시부터 13시까지,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제품 보증기간은 구입일자를 기준으로 산정하고, 구입일자 확인은 제품보증서 및 구입영수증을 기준으로 합니다. 선풍기, 난방기, 계절성 제품을 제외한 전 제품의 보증기간은 1년입니다. 선풍기, 난방기의 보증기간은 2년입니다.
품질 보증기간 이내에 정상적인 사용상태에서 발생되는 성능 및 기능상의 고장인 경우, 당사 서비스센터를 통한 수리 후 2개월 이내에 동일부위에서 재고장이 발생한 경우에는 무상수리가 가능합니다.
쿠첸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577-2797번이고, 통화료는 발신자가 부담합니다. 운영시간은 평일 09시부터 18시까지, 토요일 09시부터 13시까지, 일요일 및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광고 및 제휴문의를 원하시면 이메일주소 cuchenad@cuchen.com으로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글 - 쿠쿠 서비스센터 및 고객센터>
https://tonature.tistory.com/1883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