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엘지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센터찾는 방법, 출장 예약하는 방법에 대한 안내를 드리겠습니다. 홈페이지에 접속하셔서 [고객지원] 메뉴를 선택하시면 서비스관련 다양한 메뉴들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먼저 전화상담 예약부터 보겠습니다. 제품선택 > 예약내용입력 > 예약완료 순으로 진행되며, 고객이 원하는 시간에 전문 상담사가 직접 전화하여 상담해드립니다.
서비스별 연락처 또는 전화번호는 다음과 같습니다. 제품/서비스는 1544-7777번, 렌탈/케어 가입고객은 1577-4090번, 온라인몰의 제품/소모품/신규렌탈은 1544-6351번, LG베스트케어는 1544-1505번, B2B서비스는 1544-8777번, 물류/배송은 1577-1185번입니다.
모든 전화상담 운영시간은 평일 09시부터 18시까지이고, 주말 및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통화요금은 발신자가 부담하고, 제품 및 서비스와 관련하여 긴급문의에 한해서는 24시간 운영합니다.
다음은 센터찾기 방법을 보겠습니다. 바로가기 링크(센터 찾기 | LG전자 고객지원 (lge.co.kr))를 통하여 접속하시면 곧바로 검색해볼 수 있습니다. 검색결과에서는 센터의 주소, 운영시간, 취급제품 등의 정보를 확인할 수 있어요.
접수대기시간은 혼잡도에 따라 녹색/황색/적색으로 표시되며, 각 센터 운영상황에 따라서 실제와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일부 휴대폰센터를 제외하고는 업무종료시간 30분전에는 접수가 마감되니 감안해서 접수하시면 되겠습니다.
마지막으로는 출장 서비스 예약안내를 보겠습니다. 제품선택 > 예약내용입력 > 예약완료 순으로 진행되며, 전문 서비스매니저가 고객에게 찾아가 필요로하는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2대 이상의 제품서비스 접수가 필요한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하여 상담사를 통하여 접수해주세요. 보증기간에 관계없이 고장이 아닌경우, 사용자과실 등으로 인한 제품문제 발생시 유상으로 서비스비용이 청구됩니다. 세척서비스는 베스트케어의 가전세척(가전세척 예약/조회 | LG전자 (lge.co.kr))에서 예약할 수 있습니다.
<LG 고객센터 관련 다른글>
https://tonature.tistory.com/1846
https://tonature.tistory.com/1747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