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존ICT그룹은 대한민국의 IT전문 기업집단이며, 지난 1997년에 설립되어 세무회계 소프트웨어를 중심으로 성장했습니다. 대한민국 ERP 점유율 1위 기업으로, 2018년 대한민국 소프트웨어기업 최초로 2천억원대 매출을 기록하기도 했습니다.
오늘은 더존 온라인 고객센터 문의전화 그리고 블루멤버십에 대한 안내를 드리고자 하는데요, 먼저 더존비즈온 고객센터 전화번호 정보는 위의 표와 같습니다.
상담이 가능한 시간은 09시부터 18시까지이고, 점심시간은 12시부터 13시까지입니다. 더존BP(대리점) 연락처 정보는 아래 표와 같습니다. 각 대리점에 대하여 주소와 대표번호 정보를 확인할 수 있어요.
다음은 블루멤버십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해당 서비스는 단순히 소프트웨어 업그레이드나 사용상담을 받기위하여 필요한 것이 아니며, 소프트웨어의 원활한 운용에 필요한 중요하면서도 시급을 요하는 지원요구 사항들이 수시로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문제를 고객사에서 시안별로 대처하기에는 적시성이 떨어지며 비용부담이 크기때문에 디지털 경영지원 전반에 대한 통합지원 서비스를 지원하는 것입니다.
블루멤버십 서비스는 더존 소프트웨어 뿐만아니라 소프트웨어 운용에 직/간접적으로 연관되는 모든 IT자원들이 상시 최상의 기능과 최적의 운용환경을 유지하여 업무생산성이 극대화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소프트웨어업계 최고품질의 고객지원 서비스이며, 20여가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서비스 지원을 위하여 전국 9개 비즈니스 센터와 산하 29개 직영지점 서비스 네트워크를 비롯하여 국내 최대규모의 120명 전문 텔레컨설턴트로 구성된 고객지원센터와 원격AS센터, 교육센터, 인터넷교육방송센터를 운영하고 있다고 하네요.
<관련글>
https://tonature.tistory.com/1909
https://tonature.tistory.com/1895
https://tonature.tistory.com/1887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