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레드캡렌트카에서 제공하는 서비스에 대하여 알아보고, 보험보상 및 손해 면책제도에 대해서도 알아보겠습니다. Redcap렌터카 홈페이지에 접속해서 메인화면 상단의 [제주렌터카] 메뉴를 선택하시면 되는데요, 하위항목들 중 [이용안내] 항목을 눌러서 서비스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세척/살균/재생 3단계 프로세스로 진행되는 레드캡만의 안전한 세차 서비스를 제공하고, 고객의 쾌적한 차량 사용을 위하여 전 차종을 금연차량으로 배차해드립니다.
대인 무한 및 대물/자손 최대 1억원까지 보상하는 종합보험 가입으로 안심할 수 있고, 차종에 따라서 첨단 운전자 보조 시스템인 ADAS가 장착되어 있습니다. 차선이탈경보 시스템과 전방 차간거리 감지를 통한 충돌경보 시스템이 있으며, 일부 차종에 한합니다.
차량손해면책제도에 가입하시면 임차인의 과실로 인한 대여차량 손해에 대하여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다만, 차량면책금과 휴차보상료는 임차인 부담입니다.
면책제도 미가입시, 사고가 발생한 경우 차량 수리비와 소모품 전액 그리고 휴차보상료를 부담해야 합니다.
일반면책제도 가입시, 최초사고 1건에 한하여 차량별 면책금과 휴차보상료를 부담해야 합니다.
완전면책제도 가입시, 최초사고 1건에 한하여 차량 수리비 전액이 무상처리됩니다.
휴차보상료는 사고가 발생했을때 수리를 위한 공업사 또는 정비소 입고시 수리가 완료될 때까지 발생하는 영업손실을 말하는데요, 대여요금의 50%에 수리일수를 곱한 값이 발생합니다.
레드캡렌터카는 전 차량이 자동차 종합보험에 가입되어 있는데요, 만약 사고접수 없이 2회 이상의 사고를 낸 경우에는 수리비용이 낮은것을 우선으로 면책처리되며, 높은것은 실비처리됩니다. 사고발생시 레드캡렌터카 고객센터 1544-4599번으로 즉시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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