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UROM은 우리나라의 전자제품 제조업체이며, 지난 1974년 개성공업사로 설립되었습니다.
설립 이후 두차례 상호를 변경했고, 2011년에 휴롬으로 상호를 변경했습니다. 전자부품 및 주방기구를 제조 및 유통하고 있으며, 주스기 분야에 특화된 회사입니다.
해당 기업의 제품을 이용중이신 분들을 위하여 오늘은 휴롬 서비스센터 또는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AS접수하는 방법을 말씀드리겠습니다.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메인화면 상단 우측의 [서비스] 메뉴를 선택하시면 [고객센터안내] 및 [A/S접수안내] 항목을 열람할 수 있습니다.
문의하기 전에 자가진단 페이지(자가진단 - 착즙기 - 휴롬 고객 서비스 센터 - HUROM)에서 여러분들이 스스로 해결할 수 있는 문제인지 먼저 체크해보시기 바랍니다.
해결되지 않았다면 휴롬 고객센터 전화번호 1544-7011번으로 연락하여 문의해보세요. 통화요금은 발신자 부담이고, 상담가능 시간은 평일 09시부터 18시까지 및 점심시간은 12시부터 13시까지입니다.
토요일/일요일/공휴일은 휴무이며, 이메일주소는 huromcs@hurom.com입니다. 휴롬엘에스 김해 서비스센터 주소는 경남 김해시 주촌면 골든루트로 80-60이고, 운영시간은 09시부터 17시까지입니다.
전화상담 이외에도 인공지능 챗봇 대화기능으로 문제를 해결하거나, 휴롬 전문 상담사와 카카오톡으로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AS접수 절차에 대해서는 아래 그림을 참고하세요.
제품의 바코드 번호와 모델명을 확인하고, 고객센터 대표번호나 홈페이지 또는 카카오톡을 통하여 접수할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 접수자는 제품의 증상을 체크하고, AS품 택배발송 및 포장방법에 대하여 설명드립니다.
당사 지정 택배사를 통하여 대리접수 해드리거나, 고객이 직접 발송할 경우 당사 주소를 안내해드립니다. 택배운송료는 품질보증기간(1년) 이내에는 왕복 택배비를 당사가 부담하고, 경과시에는 편도 택배비를 고객이 부담합니다.
AS품 당사 입고시 AS담당자가 상태를 확인하고 증상에 대한 원인과 AS비용에 대하여 전화로 안내드린 후 수리를 진행합니다. 수리완료 후에는 고객에게 다시 택배로 AS품을 발송해드리며, AS비용 발생시 당사 계좌로 해당비용 입금완료 확인 후 출고 처리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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