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은행은 경남지역을 거점으로 하는 지방은행인데요, 지난 1970년 4월에 경남과 울산을 기반으로 설립되었습니다.
1998년에는 우리금융지주 산하로 편입되었고, 2014년에는 우리금융지주 민영화에 따라 분리되어 BNK 금융지주에 편입되었습니다. 주요업무는 예금, 대출, 신탁, 외환, 신용카드, 전자금융, 방카슈랑스 등이며 일반 은행업무를 주요사업으로 합니다.
오늘은 BNK 경남은행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ARS에 대하여 알아보고, 이메일상담하는 방법도 살펴보겠습니다.
경남은행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고객센터 메뉴로 들어가시면 고객상담, 이용안내, 사고신고, 서식/약관/설명서, 상품공시실 메뉴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전화번호는 1600-8585번 또는 1588-8585번이고, 운영시간은 평일 09시부터 18시까지 및 토요일 09시부터 13시까지입니다. 토요일에는 인터넷상담만 가능하고, 영업시간 이후에는 사고신고만 가능합니다.
금융상품 가입전용은 1670-5989번이고, 예/적금가입은 1번 및 장기카드대출은 2번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장기카드대출은 1670-8982번을 이용할수도 있습니다.
해외에서 이용시에는 82-55-290-8585번으로 연락해주시고, 현재는 사고신고만 가능하다고 하네요. 1600-8585번으로 연결하여 65번을 누르면 영어, 66번을 누르면 중국어, 67번을 누르면 베트남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ARS 서비스는 1번 - 조회, 2번 - 송금/납부, 3번 - 분실신고, 4번 - BC카드, 5번 - 이용정보, 6번 - 팩스/문자, 7번 - 펀드, 9번 - 스피드뱅킹, 0번 - 상담사연결, *(별표) - 빠른서비스, #(샾버튼) - 편한서비스입니다. 텔레뱅킹 서비스 상세내용은 전체서비스에서 My Banking 및 텔레뱅킹관리를 참조해주세요.
이메일 상담을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고객센터 페이지에서 이메일상담 바로가기로 들어가시면 로그인 화면이 나오는데요, 인증서/아이디/모바일 로그인을 할 수 있습니다.
경남은행 홈페이지는 인터넷 주소창에 보안 자물쇠 이미지가 있으며, 공공기관 또는 지인을 사칭한 전화나 메시지에 유의해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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