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성셀틱 보일러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588-8577번이고, 운영시간은 09시부터 18시까지 및 점심시간은 12시부터 13시까지입니다. 또한, 팩스번호는 02-738-9698번이니까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고객서비스 > 대리점조회 메뉴순으로 들어가시거나, 바로가기 링크(대성쎌틱 보일러 대리점 소개 (celtic.co.kr))를 타고 접속하시면 원하는 지역을 검색하여 대리점을 찾을 수 있고, 주소 정보와 전화번호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대성쎌틱 에너시스는 업계 최초로 최첨단의 스마트 서비스를 도입하여 서비스와 접목했고, 최고의 만족을 드리는 서비스 조직망을 자랑하며, 서비스 실명제를 통하여 책임있는 서비스를 진행한다고 합니다.
또한, 윤리경영을 기반으로 순정부품만을 사용하고, 스마트 서비스를 통해서 가장 투명한 서비스 요금제도를 실시하고 있으며, 무상보증기간은 최대 3년입니다.
서비스 요금은 부품비, 출장비, 기술료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부품비는 제품을 수리하는데 부품교체를 할 경우 소요되는 부품가격을 말하고, 부가세 10%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출장비는 무상 보증기간이 경과한 제품에 대하여 출장수리를 요구하는 경우에 해당하고, 현재기준 18,000원을 청구하며, 제품모델에 따라서 추가비용이 발생할 수 있고, 야간(19시이후)이나 주말(토/일/공휴일)에는 22,000원을 청구합니다.
기술료는 제품을 수리하는데 필요한 수리난이도 및 소요시간 등에 따른 순수 기술료입니다.
보증기간에 대해서는 위의 표를 참고하세요.
대성쎌틱은 소비자분쟁해결기준(공정거래위원회 고시)에 따라 제품에 대한 보증을 실시하며, 관련품목에 기록되지 않은 품목의 품질보증기간 및 부품보유기간은 소비자기본법에 의거 소비자분쟁 해결 기준에 따릅니다.
<관련글>
https://tonature.tistory.com/1982
https://tonature.tistory.com/1920
https://tonature.tistory.com/1909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