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a Connect는 기아자동차를 운행하시는 분들을 위한 서비스 중 하나인데요, 저도 과거에 기아차를 소유하고 있었을때 이용해봤었는데 확실히 편리한 점들이 있더군요.
원격제어, 안전보안, 차량관리, 길안내, 스트리밍, 디지털키2 서비스를 제공하고 차량을 중고로 구매하셨더라도 유료요금제를 활용한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문의를 위한 기아커넥트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899-2121번이고, 상담원을 통하여 각종 문의 및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업무시간은 평일 09시부터 18시까지, 점심시간은 12시부터 13시까지, 토요일/일요일/공휴일은 휴무입니다.
서비스 가입/해지/변경 등 일반상담 문의를 할 수 있고, 도난추적이나 SOS긴급출동 등의 서비스는 24시간 제공됩니다. 자동차판매, 정비부품 등과 관련된 문의는 기아 고객센터 080-200-2000번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카카오톡을 이용하시는 분이라면 카카오톡에서 [기아커넥트]를 검색하여 친구추가 할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이나 PC인터넷 브라우저에서 다음의 링크(카카오톡채널 - Kia Connect 고객센터 (kakao.com))로 접속하여 친구추가를 하거나, 아래 그림에 나와있는 QR코드를 스캔하여 친구추가를 할수도 있어요.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추가를 통하여 주요 문의사항을 확인할 수 있고, 가입상태를 확인하거나 유료전환/요금제변경/결제정보변경 등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단말장치에 이상이 발생했을 경우에는 전국의 서비스센터에서 AS를 받을 수 있으며, 운영시간은 평일 08시30분부터 18시까지입니다. 기아커넥트 단말장치의 AS는 현대 웰슨을 통하여 제공되고, 이외에도 전국의 115개 협력점을 통해서도 AS를 받을 수 있습니다.
Kia Connect 단말장치의 하드웨어 결함이나 파손 및 소프트웨어 오류 등의 사유로 수리/교체가 필요하거나 지도 및 소프트웨어 업그레이드를 받고자 하는 경우에는 전국 직영 서비스센터로 연락하셔서 자세한 상담을 받을 수 있고, 가까운 AS점을 안내받을 수 있습니다.
<관련글>
https://tonature.tistory.com/1797
https://tonature.tistory.com/1767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