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쿠는 전자제품 회사 중 하나인데요, 지난 2003년 12월 1일에 헬스쿠킹하이텍으로 설립 후 2010년 7월 1일에 법인명을 오쿠로 변경했습니다. 주로 중탕기와 발효기를 제조하고 있으며, 본사는 충청남도 보령시 청소면 충서로에 위치해 있습니다.
제조하는 주방가전의 종류는 중탕기, 발효기, 오븐, 에어프라이어, 가습기, 공기청정기, 보온병, 믹서기입니다. 오쿠는 건강이라는 테마로 더욱 편리하고 유익한 제품을 만들어서 고객에게 행복으로 돌려드릴 것이라고 하네요.
오쿠 서비스센터 또는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588-4390번입니다. 운영시간은 평일 09시부터 17시까지이고, 점심시간은 12시부터 13시까지입니다.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오쿠는 클린와우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하여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데요, 클린와우 AS센터는 전국적으로 운영되고 있으며, 고객의 문제를 신속히 해결해드립니다.
클린와우 AS 이용절차는 제품 이상유무 확인 > 설명서 확인 > 전화상담 > 제품접수 > 택배전달 > 서비스 요금처리 순입니다. AS 접수를 하기 전에 사용자 설명서, 자주하는 질문과 답변, 고객센터를 통하여 해결할 수 있는 문제인지 먼저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전국적으로 운영되는 AS센터를 통하여 언제 어디서든 고객의 문제를 해결할 수 있고, 고객 만족도를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신속 정확한 AS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또한 새로운 기술개발과 혁신을 추구하여 항상 최신기술과 노하우를 제공하며, 콜라보레이션을 통해서 경쟁우위를 확보하여 고객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클린와우에서는 소비자분쟁해결기준에 따라 제품보증을 실시합니다. 수리비용은 부품비 합계 금액으로 구성되고, 부품비는 부품의 교체가 필요한 경우 소요되는 부품의 비용입니다.
고객은 제품사용 중 고장증상 발생시 구입일로부터 1년간 무상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는 권리가 있습니다. 다만, 고객과실 및 천재지변에 의하여 고장이 발생한 경우에는 무상서비스 기간에도 유상처리될 수 있습니다. 업소 및 산업용으로 사용할 경우 품질보증 기간은 6개월입니다.
보증기간이 경과된 경우, 고객의 취급 부주의로 인한 고장인 경우, 화재/수해/이상전압이나 천재지변으로 인한 고장인 경우, 고객이 제품을 임의로 분해 및 수리하여 부속이 분실/파손/오작동한 경우, 구입한 제품을 임의로 개조 및 수리한 경우, 당사 제품 사용설명서 내의 [안전을 위한 주의사항]을 지키지 않아 고장이 발생한 경우, 기타 제품 자체의 이상이 아닌 외부 원인으로 인한 경우, 고객 부주의에 의하여 제품이 손상되거나 변경된 경우에는 고객이 비용을 부담해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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